베트남 후에 맛집 : 푸오 탄 레스토랑 phuoc thanh restaurants


SONY | ILCE-5000 | 1/100sec | F/8.0 | 10.0mm | ISO-100




베트남 후에 맛집  푸오 탄 레스토랑



 Phuoc thanh Restaurants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베트남 후에로 떠나는 당일치기 여행! 다낭 앙사나랑코 셔틀버스 덕분에 차비 안들고 후에까지 와서 무척 좋았어요. 

후에 왕궁을 구경하고 나오니 오후 1시가 넘은 점심시간!! 어쩐지 너무 배고프더라구요. 많이 걷고 , 날씨도 너무 더웠던터라 이젠 밥을 먹으면서 휴식이 필요했답니다.

베트남 후에 맛집으로 알려진 푸옥 탄 레스토랑으로 택시를 타고 이동을 했어요~ 베트남 택시비는 후에 왕궁 후문에서 타서 푸오탄 레스토랑까지 4만5천동을 냈답니다.

대략 한국 돈으로 2300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너무 저렴하죠? 베트남에서는 택시를 타도 솔직히 부담이 없어요~ 



FUJIFILM | X-T10 | 1/60sec | F/5.0 | 16.0mm | ISO-200


이게 바로 택시랍니다. 저희는 6인용 택시라서 기본 요금이 기본 택시보다 조금 더 나가지만.. 6인용 택시를 타도 2300원 나오니 언제든 탈 수 있어요.

베트남의 저렴한 물가는 가족들과 함께 여행다니기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가깅 들었어요. 내년에 다시 놀러가기로 이미 마음을 정했답니다. ㅋㅋ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0.0mm | ISO-100


베트남 후에 맛집! 바로 푸오 탄 레스토랑 이예요^^ 사실 베트남의 음식들은 한국 사람에게 잘 맞아요~

무척 맛있고, 한식을 좋아하는 저에게도 베트남 음식들은 너무 자극적이지 않게 맛있게 잘 먹는답니다. ㅎㅎ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0.0mm | ISO-2000


푸오탄 레스토랑은 튼편이여서 단체 손님들이 와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보통 한국 분들도 오셔서 만족하고 간다는 베트남 음식점이에요~

저희가 주문한건 바로 셋트메뉴예요~ 여러가지 음식들이 코스별로 나오는데 1인당 20-25불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그러니깐 베트남 정식 요리가 2만 5천원 정도 한다는거죠. 배부르게 여러가지 음식들을 다 먹을 수 있으니 참 좋지용~>ㅁ<


FUJIFILM | X-T10 | 1/60sec | F/1.8 | 16.0mm | ISO-1250


처음 나온 요리는 바로  만두 튀김 같은 요리라고 생각하시면되요. 정말 맛잇어요^^ 특히 소스에 찍어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바삭한 튀김안에 고기와 야채가 들어가 있답니다 ~ 정말 맛있어서 쏙 쏙 빼서 먹은 것 같아요 ㅋㅋ 


FUJIFILM | X-T10 | 1/60sec | F/2.2 | 16.0mm | ISO-2000


이렇게 소스에 찍어서 냠냠냠~ 진짜로 다시 먹고 싶은 밤이예요~ㅋㅋ


FUJIFILM | X-T10 | 1/60sec | F/1.8 | 16.0mm | ISO-1000


이건 바로 닭고기를 엏은 스프? 국  같은 거예요~~무척 맛있답니다. 아물도 베트남 음식들은 한국 사람들에게 잘 맞는것 같았어요.

닭뼈서 우린 것 같은 국물의 깊은 맛과 더불어 정말 단백하고 좋더라구요^^


FUJIFILM | X-T10 | 1/60sec | F/1.4 | 16.0mm | ISO-640


면과 고기를 호로록~~


FUJIFILM | X-T10 | 1/60sec | F/2.2 | 16.0mm | ISO-1250


참.. 베트남 후에 ㅍ ㅜ오탄 레스토랑 주소와 , 연락처는 여기에 이렇게 찍어놧어요. 다음에 찾아갈때에는 이걸... 택시기사님께 보여드리면 되지 않을까요?ㅋㅋ


FUJIFILM | X-T10 | 1/60sec | F/2.0 | 16.0mm | ISO-1000


만두처럼 튀겨진 피에 각종 야채와 소스들을 넣어서 먹는 요리예요~ 솔직히 피가 튀겨져서 느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그건...절대 아니더군요!ㅋㅋㅋ


FUJIFILM | X-T10 | 1/60sec | F/2.8 | 16.0mm | ISO-2500


신선한 야채와 바삭한 튀김피에 맛있는 새콤달콤 소스들을 넣어서 먹으면..짱!!ㅋㅋ 다시 먹고싶어져요!!


FUJIFILM | X-T10 | 1/60sec | F/2.0 | 16.0mm | ISO-1600


제가 가장 좋아했던 새우요리!!! 짱~~~~~~~~~ 새우 튀김이 참 신기하죠? 정말 맛잇어요!!ㅋㅋㅋ


FUJIFILM | X-T10 | 1/60sec | F/2.0 | 16.0mm | ISO-2500


튀김옷이 과자같고..새우가 통통한게 정말 최고였답니다. 제가 제일 많이 먹은 음식 같아요~ㅋ


FUJIFILM | X-T10 | 1/60sec | F/2.5 | 16.0mm | ISO-1250


더불어 밥도 나와요^^ 그리고 밥과 함께 먹는 생선요리도 나온답니다. 이래서 한국 사람들과 잘 맞는다는거예요~ㅋㅋ


FUJIFILM | X-T10 | 1/60sec | F/2.2 | 16.0mm | ISO-2000


고기 구이는 정말 맛잇어요. 밥과 함께 먹으면 딱!!!! 베트남 요리들은 전체적으로 국수, 밥, 밥반찬으로도 좋아요^^


FUJIFILM | X-T10 | 1/42sec | F/2.2 | 16.0mm | ISO-3200


간장맛이 나는 생선조림~ 짭쪼름하니 맛있답니다 ^^ 생선 간장조림 같은거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FUJIFILM | X-T10 | 1/60sec | F/1.4 | 16.0mm | ISO-1250


이것도 국 같은 거예요~ 잎을 넣고 끌여서 깔끔하고 깊은 맛이 난답니다. 육수들은 대게 닭육수 같앗어요^^


FUJIFILM | X-T10 | 1/60sec | F/1.4 | 16.0mm | ISO-640


야채 볶음도 냠냠냠~ 정말 베트남 코스요리답지요^^ 이렇게 먹고나니 정말 배가 부르더라구요~


FUJIFILM | X-T10 | 1/60sec | F/1.6 | 16.0mm | ISO-800


마지막은 예쁘게 잘려 나온 과일들로 마무리!! 정식 요리는 이렇게 과일이 나와서 너무 좋아요~ 과일을 무척 좋아해서..

그리고 베트남 과일들은 참 맛잇답니다. 시장에서 여러번 사먹고 싶었는데 짬이 안나서 못 사먹었는데..이렇게 먹었네요!!


FUJIFILM | X-T10 | 1/60sec | F/2.0 | 16.0mm | ISO-1250


맛있게 먹고 기억하려고 다시 사진으로 담앗어요. 베트남 후에 여행을 오신다면 후에 맛집 푸오탄 레스토랑에 들려보세요^^

맛있는 베트남 정식 요리들을 드실 수 있답니다. ㅎㅎㅎ 아..이 밤..베트남 요리들이 먹고 싶네요. 진짜 맛있는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