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오공주의 다양한 후기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 베네피트가 함께하는 메이크업 & 인생 셀피 특강 듣고 왔어요! (동영상)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 베네피트가 함께하는 메이크업 & 인생 셀피 특강 듣고 왔어요!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with 베네피트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얼마 전 소니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와 베네피트가 함께하는 메이크업& 인생 셀피 특강을 다녀왔다.

지금 14년째  2g 폰을 쓰고 있기에 이번에 새로나온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스마트폰에 대해 관심이 많았고, 베네피트 화장품을 좋아하는 여성으로써

이번 기회에 바캉스 메이크업을 제대로 배우고 싶어 특강을 신청하게 되었었다.  특히 나는 셀카쟁이라서...엑스페리아와 베네피트의 만남이 무척 기대됬다.

메이크업 & 셀피 특강은 롯데월드몰 1층 베네피트 부티끄에서 오전 11시부터 시작인데... 나는 일찍 서둘러서 10시 반에 도착했다.

너무 설레여서 일찍 가려고  도들이랑 같이 아침 9시부터 만나 잠실역으로 향하는 바람에..메이크업도 대충 지하철 안에서 해야했다. ㅋ

핑크핑크빛이 너무 예뻤던 베네피트 부티끄 !!  소니 엑스페리아에서 센스있게 준비해 주신 초코머핀과 과일 음료수를 받고, 핸드폰용 외장메모리도 선물 받았다.


먼저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에 관련 설명을 들었다. 엑스페리아 디자인은 심플하면서 세련되고, 4가지의 고운 색상이 무척 예뻤다. 

특히 내 눈을 사로 잡은건 로즈골드와 라임골드!! 너무 고급스런 색갈이라서 정말 탐났다!! 더불어 소니카메라의 장점을 엑스페리아에 쏘옥 넣어서 

스마트폰으로도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됬다는 것!! 후면 카메라는 24mm 광각 F2.0 G렌즈 2300만화소! 동영상을 찍을때에도 스테디샷으로 손떨림보정도 된다!

엑스페리아가  특히 더 매력적인 이유는 바로!!!전면 카메라(셀카용)이 22mm 광각 F2.0  1300만화소로 완전 광각 셀카를 즐길 수 있다는거다. 더불어 소프트 스킨까지!!!

항상 셀피는 카메라에 광각 렌즈로 찍어야해서 번거로웠는데..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이젠 셀카도 문제없다!

짧은 소개에도 내 마음은 이미 엑스페리아에게로~~~>ㅁ< 메이크업 특강이 끝나면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시간을 준다고 했다. 


그리고 시작된 워터프루프 바캉스 메이크업 특강! 파란수트와 핑크 귀걸이를 한  베네피트 소속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분께서 나오셨다.

남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분이셨는데..나보다 화장을 곱게 하셔서 정말 놀랬었다. 근데 어색하지않고,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화장을 하신 것이 정말 인상적이엇다.

덕분에 메이크업 강의도 더 집중해서 들었다는...ㅋ 암튼 기초 화장부터 시작해서 여름 화장으로 두껍지 않으면서 커버도 잘 되고, 들뜨지 않고, 잘 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 방법을 알려주셨다.

특히 가장 나에게 유익했던건 바로 눈썹 메이크업!! 눈썹에 숱이 없고, 매번 그릴때마다 어떤 색이 나에게 잘 맞는건지 고민해야하고, 어떻게 눈썹을 그려야할지 매번 난감했는데

베네피트 직원분들께서 직접 코치해주셨다. 베네피트에서 잘 알려진 눈썹 메이크업 제품들 중에서 어떤 제품이 나에게 잘 맞는지 추천해주시고 직접 눈썹을 그려주셨는데

정말로 얼굴이 확~ 달라보이면서 나한테 맞는 색갈과 편하게 사용하는 눈썹 메이크업 제품까지 추천 받고, 그 제품을 선물까지 해주셨다! 대박!!!

특강 들으러 왓다가 선물만 잔뜩 받고 배우고 가는 유익한 시간~ 감동의 눈물~~~


예쁘게 메이크업 코칭을 받고 난 후,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스마트 폰을 체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슬림하고,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에 먼저 콕~ 빠지고.. 사진과 동영상을 찍으면서 다시 한번 좋은 스카트폰임을 깨닫는 시간이었다. 역시...문명을 만나면 이런 기분인가부다.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를 사용해보면서 느낀건  셀피& 사진을 찍기 좋아하는 여성들을 위한 스마트폰이라는 거였다. 특히 전명 카메라는 정말 매력적이었다.

광각 렌즈를 통해 스마트폰 전면으로 보이는 내 모습을 배경과 함께 시원하게 찍을 수 있고, 특히 얼굴이 더 작아보이고 예뻐 보인다는 점!!

셀프타이머 기능, 노출 조절, 소프트스킨, 웃으면 찍히는 스마일 셔터! 더불어 얼굴 인식으로 초점도 잡기 쉽다!~

또한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 상황별로 설정해서 사진을 쉽게 찍을 수 있고, 막 걸으면서 동영상을 찍어도 손떨림 보정이 되서 부드러운 영상이 찍힌다.

나는 셀카도 열심히 찍고, 나중에는 동영상도 엄청 찍었다.그리고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로 찍은 사진들은 선물로 나눠주었던 스마트폰 전용 외장메모리로 옮겨서 가져 올 수 있었다.

완전 센스쟁이 선물~~ 솔직히 생각보다 더 유익한 시간이었고, 좋은 선물들을 너무 많이 받아서 행복했다.  지금 스마트폰 외장 메모리와 베네피트 화장품은 너무 잘 사용하고 있다.

그럼 말로 하는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와 베네피트가 함께하는 메이크업 & 인생셀피 특강 후기'는 여기서 그만! 이제부터 사진으로 쭈르륵~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와 베네피트가 함께하는 메이크업 & 인생셀피 특강을 하는 롯데월드몰 1층 베네피트 부티끄 매장이다.

시작이 11시부터인제 10시 15분에 도착하는 바람에.. 지하 1층에서 서성이다가 10시 30분 땡~ 되고나서 1층으로 올라와 매장 앞에서 기다렷다 ㅋ

나랑 도들이랑 1등으로 도착했다는!



여름 휴가를 위한 워터프루트 메이크업 & 셀피 특장!! >ㅁ< 안그래도 아직 여름 휴가를 안갔는데..나에게 딱 좋은 특강이었다!ㅋ



베네피트 부티끄 매장은 핑크빛으로 물들어 있었다. 항상 면세점만 가다가 이렇게 부띠끄 매장에 오니 또 다른 기분이었다.

매력적이고 가지고 싶엇던 메이크업 제품들이 가득!! 메네피트 화장품은 워낙 알아주고 유명한거라 믿고사는 제품이다.



그동안 베네피트의  립제품과 볼터치 제품만 썻었는데... 요즘에 가장 내 눈에 확~ 들어오는건 바로 눈썹 메이크업 제품들이었다.

아무래도 가장 내 얼굴의 컴플렉스인 숱없고, 흐린 눈썹은 내 이미지를 너무 바꿔버리게 때문에...요즘은 눈썹에 아주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그래서 눈썹 관리 셋트 제품들이 가장 내 눈에 들어왔다 ㅎ


안그래도 숱도 없고, 눈썹도 흐린데...이렇게 특화된 눈섭 제품들이 있으니..저절로 손이 간다. 



특강에 들어가서 이름을 확인 후 가장 먼저 선물 받은 것은 바로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를 슈가로 만든 초코 머핀~



난 처음에 먹는건지 모르고, 책상에 올려 놓는 장식품인줄 알았다. 나중에 꺼내서 만져보고야 실제로 먹을 수 있는 머핀이라는걸 알았다.



그리고 시원 상큼한 과일 쥬스들~ 난 커피보다 이런 생과일 쥬스를 좋아하는데..딱 날 위한 음료!



그리고 선물 받은 핸드폰 외장 메모리!! 핸드폰에 연결에서 사진을 옮겨 저장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이런거 필요했는데..>ㅁ<



함께 온 우리 도들이랑 기념 사진!!!  베네피트 부티끄 조명이 좋아서 셀카도 잘 나왓다 ㅋㅋ



유난히 눈에 들어오는 파란 수트의 남자분... 혹시 메이크업아티스트? >ㅁ< 

혹시나가 역시나였던... 암튼 너무 인상적인 메이크업아티스트 강사님은 이따가 출현하신다.



꺼내고 나서야 머핀이라는 걸 알았다. 베네피트 화장품이랑 같이 찰칵!!


    


특강을 듣는 사람들을 기다리는 동안 베네피트 매장에 잇는 메이크업 제품들을 구경했다. 

몇 년전부터 선물 받아 잘 사용하고 있는 ... 역사있는 볼터치 제품! 요즘은 크림 타입으로 나온다고 한다! 신기방기!

베네피트 제품들은 케이스가 너무 예쁘다 그림도 예쁘고 무엇보다 가벼워서 좋다~


알록달록 제품의 특징을 잘 살린 그림들도 인상적이었다. 



어느덧 사람들이 모두 착석하고 드디어 특강 시작!!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스마트폰의 간단한 설명이 시작됫다.

두근 두근~ 아직 2쥐를 쓰는 나에게 정식적인 첫 스마트폰이 될것인지...결정되는 시간들ㅎㅎ 어떤 엑스페리아를 만날지 기대가 됬다.



디자인과 색이 너무 예쁜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 특히 라임 골드와 로즈 골드는 정말 너무 예뻣다.

내가 좋아하는 색상이라는~~



그리고 소니 카메라의 기술을 가져와 스마트폰에 넣어서 이렇게 좋은 퀼리티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0.6초만에 촬영 할 수 있는 빠른 속도를 가졌다고 하니... 이렇게 생생한 사진이 나오는 것 같았다. 개의 표정도 굿굿 



엑스페리아의 가장 기대되는 것. 바로 셀카!! 전면 카메라의 기능이 너무 좋고, 광각이라 셀카를 원하는데로 찍을 수 있다.

너무 가깝게 말고, 멀리 배경과 함께 나오는 셀카!! 얼굴 인식도 되고, 소프트스킨에, 스카일 셔터.. 꼭 셀카봉을 쓴거처럼 찍을 수 있으니 

개인적으로 가장 끌리고 마음에 드는 장점이다. 



그림으로 설명한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셀카 기능!! 귀여워!!!>ㅁ<



이미 소니카메라로 셀카를 많이 찍는 나에게는 더 딱 맞는 엑스페리아 셀카기능!! 이젠 카메라 안들고 다녀도 매일 셀카 찍을 수 있을 것 같다 ㅋㅋ



후면 카메라 기능은 훨씬 더 좋다.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어 보다 편하고 쉽게 사진을 촬영 할 수 있고,  

요즘 동영상을 많이 촬영하는데 풀 HDR 동영상에 스테디샷이라는 손떨림 방지 가능도 있어서 너무 매력적이다.



모두 열심히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의 매력에 빠져드는 중!


 


이번에는 베네피트 제품으로 바캉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에 대해서 강의를 들을 수 있엇다. 눈에 확 들어오는 미남 메이크업아티스트 강사님!!

정말 핑크와 파랑이 너무 잘 어울리신다. 특히 꼼꼼하게 메이크업 과정을 설명해 주시고 보여주셔서 진짜 도움이 많이 됬다.



[바캉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첫번째 , 더 포이페셔널 매트 레스큐 수딩 젤을 손톱만큼의 양을 고르게 피부에 펴발라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두번째, 플레이스틱을 이용해 커버는 되지만 얇게 깔면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해준다.

세번째, 단델리온 듀 크림 블러셔를 이용해 볼 부분에 조금 발라준다. 베이스 메이크업때 사용했던 브러쉬로 볼터치한 부분을 매끄럽게 연결해준다

네번째, 단델리온 샤이빔 리퀴드 하이라이터로 티존 부분에 바른다.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다섯번째, 포지틴트와 차차틴트를 이용해 붉고 어여쁜 입술색을 만들어준다. 

여섯번째, 롱웨어 파우더 아이쉐도우를 이용해 유분기가 많이 생기는 털이난 부분인 눈썹 밑부분과 속눈썹 부분을 발라준다. 

아이쉐도우를 꼭 해줘야 유분기로 인한 눈화장 번짐을 최소화 시킬 수 있다고 한다. 

일곱번째, 데아 리얼 젤 아이라이너 펜으로 속눈썹 점막 부분을 꼼꼼하게채워준다. 

여덟번째, 데아 이얼 랭스닝 마스카라는 파랑색의 컬러가 무척 신비롭다. 실제로 바르면 더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아홉번째, 김미 브로우 눈썹 마스카라 와  카 브로우 눈썹전용 젤크림을 이용하여 자연스럽고 내 머리색 칼라와 맞는 눈썹을 그려준다.

젤크림으로 눈썹을 그려준뒤, 눈썹 마스카라로 털부분을 내 머리색과 같이 칠해주면 된다.



단델리온 듀 크림 블러셔

차차틴트

데아 이얼 랭스닝 마스카라 &  카 브로우 눈썹전용 젤크림

\

바캉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으로 변신한 모델분~ 처음 보앗을때보다 너무 예뻐지셧다!!



재밌고 유익했던 메이크업 강좌가 끝나고, 베네피트 직원분들을 통해 1:1  눈썹 코칭을 받을 수 잇엇다.

더불어 나에게 맞는 눈썹 메이크업 제품도 선무롤 받았다. 선물은 밑에 가서 자랑하기로~



 

베네피트 눈썹 코칭을 받기 위해서 먼저 화장했던 눈썹을 지웠다. ㅋ

요즘 눈썹 화장 할 시간이 없어서 눈썹도 정리 못했는데... 내 흐릿한 눈썹을 보며 낙심하는 중!! 슬프다..내 눈썹..ㅠㅠ



관리받는 내 모습 ...자폭 동영상 ㅋㅋㅋ




눈썹 메이크업 코칭을 받으며 나에게 맞는 눈썹 색갈을 찾고, 직접 내 눈썹 모양을 잡아 주셨다.

눈썹 정리를 못해서 눈썹 눈두덩이가 지져분하지만..확실히 전문가가 그린 눈썹은 다르다. 모양도 이뿌고..나한테 딱 이라는...!!

한 쪽 눈에는 데아 이얼 랭스닝 마스카라 도 칠해봣다. 파랑색 마스카라색이 매력적이다!



즉석에서 선물 받은 눈썹 메이크업 제품인 카 브로우 눈썹전용 젤크림 , 레디셋 브로우 !!  이렇게 베네피트 화장품까지 선물 받을 줄 몰랐는데!!!아잉~~~

전문가님께서 내 머리카락 색을 기준으로 나에게 맞는 색상은 4번이라고 알려주셨다. ^^



선물 받은 카 브로우 눈썹전용 젤크림 , 레디셋 브로우

한가지만 선물로 주시는줄 알앗더니..이렇게 2개 제품을 주셔서 더 놀랬다. 아잉~ 감동이라는..ㅠㅠ



눈썹 코칭을 받고나서 예뻐진 얼굴을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를 이용해서 셀카를 직접 찍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역시 직접 만져보고 찍어보고, 사용해봐야 진짜 좋은 걸 알게되지!



내가 가장 먼저 찾은 것은 바로 전면카메라의 셀카 기능을 보는 것! 소프트 스킨을 켜고, 스마일 셔터 설정을 하고~~

아무래도 믿고 사용하는 소프트스킨이 잇어서 셀카를 찍는 것이 기대된다.


 

그럼 셀카를 찍어 볼까나~~~ 전면 카메라를 켜니 내 얼굴을 인식하고 자동으로 초점을 잡는다. 역시...셀카찍기 더 좋구만!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로 찍은 원본 셀카 사진!!]


여기서부터 시작되는 10장의 셀카 사진은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전면카메라로 촬영한 원본 사진들이다.

소프트스킨과 노출, 스카일 셔터를 활용해서 촬영을 했다. 그리고 생생하게 원본 사진을 올린다.   내 점을 지우고 싶었지만...리얼 후기를 위해서...ㅋ

엑스페리아로 찍은 원본에 워터마크만 새겼음. 피부, 점, 화밸 하나도 손 안댄거임.


나랑 도들이랑 처음부터 찍어댄 셀카들!~ㅋ 큰 점이 아니고는 피부를 뽀샤시하게 밀어줘서 좋다!! 

피부는 뽀샤시하고, 눈은 선명하다. 이래서 소프트 스킨을 좋아한다!~ㅋ

이뿐척~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전면 카메라는 22mm 광각 렌즈라서 이렇게 2명이 찍어도 넓게 나온다!

2명 얼굴은 물론..팔, 상체까지도 왠만큼 나오고, 배경까지도 다 나온다.

혼자서 셀카찍기! 뽀샤시한 내 얼굴!! 와전 이뿌게 나온다. 꼭 내 카메라로 찍은 것처럼 나온다,

엑스페리아 카메라 위치에 따라 달라보이는 셀카~진짜 넓게 나온다!!

눈썹 메이크업 자랑하면서 이마 까고 셀카!!ㅋ

전면카메라 노출을 조금 올려서 찍으면 더 뽀샤시한 느낌의 셀카를 찍을 수 있다.  이 사진은 더 위에사진보다 노출을 조금 높혀서 찍어봣다.

머리 묵으려고 하다가 한장!!ㅋㅋㅋ

케이크업 강사님과도 셀카!! 3명이서도 충분한 화각!!!! 정말 넓다~~~

신나게 마지막 셀카를 찍고 이번엔 동영상을 찍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2번째로 좋은건 바로 도영상촬영이다. 별도의 장비가 없어도 안정된 영상을 움직이면서 찍을 수 있다.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찍었다는 ㅋㅋ








이번에는 후면 카메라도 사용해 보았다. 사진에 있는 외국인 얼굴도 얼굴인식을 하는 것이 신기방기!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후면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

설정은 바꾸지 않고 대충 찍은건데 잘 나온다. 뒤에 아웃포커싱도 된다는...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로 찍은 사진들은 선물로 받은 핸드폰 전용 메모리에 옮겼다. 앱만 설치하면 어떤 핸드폰이든 사용 가능!! 완전 최고!!!



너무 즐겁고, 배울게 많았고, 더불어 선물까지 푸짐해서 행복했던 엑스페리아 X 퍼포먼스 & 베네피트가 함께하는 메이크업 & 인생 셀피 특강

우리는 끝나는게 아쉬워서 거의 마지막까지도 셀카를 열심히 찍었다. 엑스페리아를 반납하기전 아쉬워서  마지막 셀카!! (이건 내가 사용하는 소미 카메라로 찍은거임.)


메이크업 & 셀피 특강 후기를 마치며.......좋은 특강을 만들어주고, 듣게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ㅁ< 룰루 랄라~ 정말 즐거웠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