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벤트

사진작가 김현수와 함께하는 카리브해 크루즈 출사여행 with 홀랜드 아메리카 크루즈



사진작가 김현수와 함께하는 카리브해 크루즈 출사여행 with 홀랜드 아메리카 크루즈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 함께 떠날까요?

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안녕하세요. 오로라공주 민직가 입니다.  오늘은 두근 두근 떨리는 특별한 소식을 들고 왔어요. 트래블 매거진 GO ON

크루즈 전문 여행사인 클라우디안 크루즈 , 저의 남편인 김현수 사진 작가와 함께 크루즈 출사 여행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사진작가 부부 사진& 여행 블로그'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저희 부부와 함께 출사 여행을 준비하고 싶었지만,

제가 임산부로 내년 초에 출산을 앞두고 있어 우리 김작가님만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저희 남편인 김현수 사진작가는

소니 코리아 아카데미 전문 강사로 활동 하고 있고, 카메라 관련 여러 브랜드의 강사와 멘토로 활동을 하기 때문에 아는 

지식도 정말 많아요. 특히 다양한 카메라 브랜드를 모두 사용 하고 있기 때문에 소니 강사이지만, 다른 브랜드 카메라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어 출사 여행에 참여하는 많은 분들의 디양한 카메라와 사진 촬영에 대해 자세히 알려 줄 수 있어요.

그 외에도 공개 하지 않았지만 카메라 & 사진 관련 원고와 자문 등 여러 일들을 하고 있기에 정말 자신있게 남편을 자랑

할 수 있어요. 더군다나 저희 부부는 4년 전 홀랜드 아메리카 크루즈의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을 한 적이 있어요. 그때

크루즈 여행은 저희 처럼 젊은 사람들에게 더 좋은 여행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기에

이번 출사 여행에 대해 더욱 기쁘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저도 크루즈 여행을 다시 하고픈 마음에 크루즈 출사 여행의

보조 작가로 참여하고 싶었는데, 이번에는 그럴 수 없어 정말로 아쉬워요. 특별히 이번에는 낭만적인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을 떠나는 거라 더욱 기대가 되더라고요. 저는 함께 하지 못하지만 이번 기회에 꼭 한번쯤 가야하는 크루즈 여행을

준비해 보시길 바래요. 저는 내년 중순에 다시 한번 도전해 볼게요!! 후훗


바다 위에서 맞이하는 아침 햇살과 매일 매일 맛있는 식사, 기항지 마다 즐기는 다양한 체험, 매일 저녁 열리는 다양한 공연을

만날 수 있는 오랜 전통이 있는 홀랜드 아메리카 크루즈와 알차고 재밌는 사진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

함께 떠나요!! 2018년 9월 30일까지 사전 예약자분들에게는 상품권을 전달해 주신다고해요. 참!! 이벤트도 빠질 수 없죠~

이번 카리브해 크루즈 출사 여행을 함께 하신 분들에 한해 '크루즈 사진 공모전' 참석 자격이 주어져요. 그리고 여기서

 대상이신 분은 '알래스카 크루즈 출사 여행 2인권' 을 선물로 드리며, 입상자 전원에게는 크루즈 사진전과 함께 트래블 매거진

GO ON 에 사진을 게재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답니다. 이번 기회의 나만의 사진전도 준비해 보세요!




▲ 훈훈한 저희 신랑입니다. >ㅁ< 하핫~

저 프로필 사진은 제가 집에서 찍어준 사진이예요. 집 벽을 스튜디오로 만들어서 찍은 사진인데 꽤 그럴싸하죠~?

 김현수 사진작가의 프로필 입니다. 더 많은 활동을 하지만 간단하게 올려보았어요. 만약에 소니 카메라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소니 카메라 구입하시면서 안에 들어있는 강의 안내에 저희 신랑을 본 적이 있으실 거예요.  소니 코리아

아카데미 강사 프로필에도 나와 있으니 믿음을 가지셔도 된답니다. ^^ 이번 카리브해 크루즈 출사 여행에서

사진 세미나는 2회에 걸쳐 하고, 더불어 함께 기항지를 다니면서 직접 동행 코치를 한답니다. 그동안 사진을 찍으

시면서 궁금 하셨던 것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다~~물어보세요. 워낙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신답니다.!!


▲ 제가 말씀 드렸던 바로 그 이벤트!! 카리브해 크루즈 출사 여행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크루즈 사진 공모전에 참여 하실 수 있어요. 

이 사진전에서 대상에 뽑히신 분은 알래스카 크루즈 출사 여행 2인 승선권을 받으실 수 있고, GO ON & MODE 트래블 매거진에

사진 게제와 크루즈 사진전을 참여 할 수 있어요. ^^

▲ 참고로 이번 카리브해 출사 여행은은 여행 전문 매거진인 GO ON 의 주최이고, 프리미엄 크루즈의 전통이 있는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의 후원을 통해 크루즈 전문 큐레이팅 여행사인 '클라우디안 크루즈' 의 기획과 운영으로 

이루어 집니다. 전문 사진작가와 동행하는 이번 고품격 테마 크루즈 여행에 함께 참여해 보세요!



▲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에 대한 정보 입니다. 저는 4년 전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을 다녀오면서

제가 탑승했던 크루즈가 바로 홀랜드 아메리칸 라인이더라구요. 그때는 모르고 떠났던 여행이었는데

여행을 예약하고 준비하면서 다양한 크루즈 여행이 있고, 거기서 제가 제일 역사가 있는 크루즈를 탑승했던거였어요^^



▲ 크루즈 여행은 꼭 한번쯤 가야하는 여행이에요. 근데 한번 다녀오면 다시 가게 되는 여행이 바로 크루즈 여행 입니다.

특히 홀랜드 아메리카 라인의 크루즈를 실제로 보시면, 엄청 거대하고 멋져서 입이 확~ 벌어집니다. 

꼭 엄청 큰 고급 호텔이 바다 위를 떠다닌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승무원분들의 서비스는 매일 매일 너무 만족스럽고

매일 아침 크루즈 프로그램과 레스토랑 정보에 대해 객실 정리를 하면서 다 준비해 주신답니다. >ㅁ<

5성급 호텔 서비스를 누릴 수 있고, 매일 배 트래킹 코스로 산책을 하면서 하루를 시작하는 것도 정말 최고입니다.



▲ 레스토랑이 여러 곳에 있어 다양한 음식들을 매 끼니 만날 수 있고, 정말 고급 호텔 레스토랑에 초대 된

기분을 누릴 수 있어요. 크루즈 여행을 하는 이유를 알게되죠. 저는 사실 4년전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에서

너무 잘먹어 살도 쪄서 왔었어요. 그리고 정찬에 한복을 준비해서 갔었는데.. 여러 나라 여행자분들이 모두

한복이 아름답다며 함께 사진을 찍는 시간도 보낸 적이 있어요. 그때 한복을 입은 시간은 정말 잊을 수 없어요. ㅎㅎ

그리고 매일 열리는 다양한 공연을 통해 문화 생활도 할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 그리고 크루즈 여행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기항지 투어!!! 

거대한 크루지가 이동하면서 몇 군데 기항지를 들린답니다. 그리고 반나절에서 하루 정도의 시간동안

기항지를 다니며 새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은 나이가 들어 크루즈 여행을 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몸이 건강해야 이런 기항지들에서 즐거운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그래서 크루즈 여행은 젊은 분들에게

더욱 좋다고 생각한답니다.  


▲ 이번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의 항해 지도예요. 7박 8일 동안 낭만적인 카리브해를 만날 수 있어요.


▲ 카리브해 크루즈는 마이애미에서 탑승을 하기 때문에 

이렇게 마이매미 여행까지 할 수 있는 1석 2조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어요. 

마이애미 여행까지 하면 총 8박 10일 일정을 보내는 거랍니다.





▲  2018년 9월 30일까지 사전 예약을 하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혜택!!

미리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을 준비하시면서 다양한 혜택도 누리세요. 

5만원 상품권과 함께 홀랜드 아메리카 크루즈 쉽 투어에 초대 되어 미리 크루즈를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


▲  오홋!! 너무 반가운 에코백!! 저도 알래스카 크루즈를 타면서 선물을 받았었는데,

이렇게 보니 더욱 반갑네요. 지금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트레블 에코백과 러기지 테그!!




▲  발코니 있는 객실은 원래 더 비싸답니다데 이번에 이렇게 언제서든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발코니가 있는

 최고 객실을 준비 했어요. >ㅁ< 밤에는 멋진 별을, 아침에는 따사로운 햇살을 느끼며 하루를 보내보세요!





▲  이번 카리브해 크루즈 여행은 '클라우디안 크루즈' 여행사에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ㅁ<

이번 기회에 알차고 즐거운 사진 세미나와 크루즈 여행을 함께 즐겨 보세요!!!


https://arkplex.imweb.me/cloudiancru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