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시아 Asia

인천공항식당 : 6천원으로 먹는 맛있는 인천공항 밥집 , 인천공항 푸드코트




인천공항식당 

Incheon Airport  Food Court


6천원으로 먹는 맛있는 인천공항 밥집 , 인천공항 푸드코트



태국 꼬창 여행기 첫번째!!! >ㅁ<  드디어 시작했어요~ 역시..여행기는 바로 다녀와서 얼마 안 지났을때 올려야 더 생생하게 적을 수 있는것 같아요.

이번 달 안에 태국 꼬창 여행기를 마무리 하고 싶었지만, 12월 안에 다 하는 걸로 마음먹고, 조금더 세심하고 정성스럽게 여행기를 써볼게용~

오늘은 이번 태국 꼬창 여행을 가면서 , 여행을 많이 다녔었던 분들과 함께 가는 바람에 많이 배우고 알게된 내용들을 포스팅 하려고해요.

 

특히...인천공항에서 매번 1만원 이상의 식사를 사먹으면서 돈 아까워 했었는데 이번에 저렴하고 맛있는 인천공항식당을 알게되어

이렇게 인천공항에서 저 처럼 저렴하게 드시고 여행 길에 오르시라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인천공항 출국장 입구에 푸드코드 음식들이 보통 1만원이 넘어요. 

하지만 출국장 입구에서 검사 다 하고 면세점들이 있는  안쪽으로 들어가면 저렴하고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 "푸드캐피탈"이 있어요.

제가 갔었던 푸드코트 & 푸드 캐피탈은 인천공항 서관 4층에 있답니다. 

32번 출국장 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푸드캐피탈" 이라고 써있으면서  다양한 음식들이 전시되어 있는 것을 만날 수 있어요. 

 



인천국제 터미널  서관 4층 푸드코트 (푸드캐피탈)에가려면 먼저 티켓팅을 하고 출국 검사를 다 받고 안으로 들어가야해요~


 


면세점들이 가득한 터미날 안쪽에 들어오니...왕의 행진이 이어지고 있더라고요~ 저는 그동안 공항만 16번정도 왔었는데..

한번도 못 봣었는데.. 이번에 왕의 행차를 구경했어요~ㅋㅋㅋ 대박 신기!!!


 


왕과 왕비님을 따라가서..결국 인증사진까지 찍었답니다. 행차를 다 하고나면 인증사진을 찍는 시간을 주시더라고요~

나름우리 민씨 집안도 명성왕후, 인현왕후 가 있는 집안인데...ㅋㅋ 어쩐지 반갑더라고요~ㅋ


 

32번 출구장 쪽으로 걸어가다보면 이렇게 푸드 캐피탈이라고 써있는 음식 미니어쳐들을 만날 수 있어요!!!

저는 사실....가격 보고 깜놀했어요~ 제가 먹고싶어하던 돈까스 카레밥이 엄청 푸짐해 보이는데...6400원이더라고요~ >ㅁ< 와우!!

더불어 여러 요리들도 있어서 먹고 싶은 밥을 선택해서 고를 수 있어요~

먼저 인천공항 푸드코트 입구에서 주문을 하고 1층더 올라가면 먹는 공간이 있다고해요.


 


인천공항 푸드코트라서 메뉴는 참 다양했어요. 물론 가격도 다 다르답니다.


 

 

가장 끌렸던건 차돌 된장찌게 6800원 , 해물 볶음짜장 7500원 , 옛날 짜장&볶은밥 6000원 

정말 저렴하죠?

 

 

소세지 카레 6000원, 돈까스 카레 6400원....음.......

 

열심히 메뉴판을 다 둘러봐도.. 카레 돈까스가 가장 끌리더라구요~ 저렴해서 맛 없을까 걱정했는데...

커리 킹이라는 브랜드를 들어본적 있어서  저는 6400원 카레 돈까스 밥을 먹기로 결정 했어요!!! ㅋㅋㅋㅋ


 

줄을 서서 주문을 해요~ 주문하고 표를 들고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된답니다^^

아..짐이 많은 이용자들은 커트를 끌고 엘레베이터 타도 되요! 주문 카운터 바로 옆에 엘레베이터도 있어요!!ㅋㅋㅋ


 

인천 공항 식당에서 6400원에 밥을 먹을 수 있다니..뭔가 감격스러웟어요. 맛도 좋길 바라면서 올라갑니다.


 


여기가 바로 인천국제터미널 서관 4층 푸드캐피탈 & 푸드코트 예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넓고 쾌적해서 깜놀 했어요~ >ㅁ< 어쩜 이렇게 끌수가 있죠??

더불어 한쪽 벽은 다 창문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비행기가 뜨고, 해가 지는 것을 구경 할 수 있었어요!!!! 뷰도 좋은 인천공항 푸드코트!!!!

여길 알게된 건 ...정말 대박이예요!!!!!!!!!!!! 이제 공항에 출국하러 왔을때에는 꼭 여기서 밥을 먹겠어요!ㅋㅋㅋ


 


푸드캐피탈에는 여러가지 음식들을 다 팔아요~ 디저트에서 커피, 밥 ..다 있답니다^^


 



제 돈까스 카레밥이 다 되었다고해서 받으러 왔어요!!! 같은 층안에 있어요

커리킨~~ 어디선가 들어본적이 있어서 믿고 먹는데....정말 맛있을지 두근 거렸답니다.

인천공항 푸드코트 커리킹에는 3가지 종류는 밥이 있어요. 




치킨볼 카레, 돈까스 카레, 소세지 카레~  맛은 여기서 매운맛과 보통맛으로 나눠져요~

저는 돈까스카레 일반으로 했어요!! 카라언니는 돈까스 카레 매운맛으로 하셔서...제가 한입 먹어봣는데...

저처럼 매운거 못 먹는 사람들은 절대 먹으면 안되겠더라구요~~ㅋ 




제 돈까스 카레예요!!!ㅋㅋㅋ 생각보다 밥도 많고, 돈까스도 크고, 카레도 넉넉하게 주셨답니다~ ㅎㅎㅎㅎ 

비쥬얼은 만족스러웟어요~ >ㅁ<


 


중요한건...당연히 맛이겠죠????

사실 카레가 그렇자나요~ 좀만 잘하면 맛있는 음식이라는게 보정되는 음식..ㅋㅋㅋㅋ 역시 맛도 너무 좋았어요~

커리 맛도 깊고 맛잇고..채소도 들어가 있고 , 돈가스는 도톰하면서 바삭 튀겨져서 카레소스에 먹으니 더 맛있고...

여기에 밥도 한그릇 주셔서...>ㅁ< 밥도 같이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돈까스 랑 밥만 줘도 기본 6~7천원 이상하는데....카레 돈까스 밥이 함께 나오니...6400원이면 진짜 저렴한거죠!

특히 인천공항에서 먹는 밥으로 따지면..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 더불어 저렴하게 잘 먹은 것 같아요.

기내식으로 부족한 분들은...저처럼 많이 드시는 분들...오랫동안 대기시간이 기신 분들..ㅋ

 인천 국제 터미널 서관 4층 , 32번 출국장으로 가는 곳에 있는 푸드코트 & 푸드캐피탈을 이용해서 저렴하고 맛있는 식사하세용~ㅋㅋ

인천공항 밥집으로 커리 킹 추천합니다!!!ㅋㅋㅋㅋ>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