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아프리카 Africa

모리셔스 공화국 : 에어 모리셔스 항공 탑승기 & 홍콩 라운지 이용하기

모리셔스 공화국 5박8일 여행

에어 모리셔스 항공 탑승기

& 에어모리셔스 홍콩 라운지 이용하기

오늘도 모리셔스 여행 으로 찾아온 오로라공주예요.^^* 많은 분들이 사진에 대해서 칭찬을 해주셔서 기분이 좋아진 오로라랍니다!

오늘도 좋은 사진과 글, 생생한 여행기를 풀어 가보려고해요~ 이제 본격적인 모리셔스 여행을 함께 떠나요! ㅎㅎ

우선 제가 모리셔스 여행을 가기 위해서 이용했던 에어모리셔스 항공 탑승후기를 써 보려고 해요.

에어모리셔스 후기는 많이 없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제가 잘 이용했던 에어모리셔스 항공에 대해서 알아가셨으면 좋겟네용

아프리카 모리셔스는 가까운 거리는 아니기 때문에 최대한 편안하게 장시간 이동 하는것도 중요하답니다.  저는 이번에 에어모리셔스 항공을 처음 이용해 보았답니다.

홍콩까지는 대한항공을 이용해서 가고, 환승을 하는 홍콩에서 에어모리셔스 라운지를 이용 한 뒤  에어모리셔스 항공을 이용해 모리셔스까지 갔어요

​개인적으로 홍콩 환승을 해서 무척 좋았답니다. 일부러 환승을 하면서 여행 하는 경우도 있어요 . 그 이유는 ㅋ 스탑오버 여행을 계획 할 수 있거든요. ㅎㅎ

저는 모리셔스에서 돌아오면서 홍콩에서 스탑오버 여행을 했었어요. 그 이야기는 모리셔스 여행이 끝나면 홍콩 여행기도 계속 적으려고 해요..

아무튼..ㅋ 아직까지는 모리셔스 직항이 없기 때문에, 이렇게 모리셔스 여행을  준비하면서 홍콩이나 쿠알라룸푸르에서 스탑오버 여행을 계획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스탑오버 여행때에는 천천히 여행을 즐기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스탑오버 여행을 하고 한국에 오니 적응이 더 빨리 할 수 있었답니다.

에어모리셔스를 이용하면 홍콩까지 대한항공이나 케세이퍼시픽 항공을 이용해서 갈 수 있답니다.  저는 대한항공을 이용해서 홍콩까지 가는 것이라서

인천공항 A 게이트에서 홍콩까지 가는 티켓을 받았답니다. 참고로 화물용으로 보내는 수화물은 23KG까지 1개를 모리셔스까지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체크하세염~.

​홍콩에서 모리셔스 항공권을 추가로 받기로 햇어요. 그리고 인천 공항에서 대한항공 타러 고고~~

​저녁 7시 45분 대한항공을 타고 홍콩으로 갑니다. ~ 비오는 인천공항도 참 멋지답니다

​처음으로 대한항공 맨 뒷자리에 가깝게 앉았어용~.원래는 3자리여야하는데..꼬리 부분은 2자리네요~ 신세계!!!!

엄청 넓었어요. 기념 사진도 찰칵!ㅋ 다음부터는 꼬리 자리를 좋아해야할듯 ~~

홍콩까지는 4시간 정도면 갈 수 있기 때문에 영화를 보면서 가면 금방 도착한답니다

.대한항공을 타자마자 주는 시원한 오렌즈 쥬스와 땅콩을 냠냠 먹으면서 영화 관람!!ㅋㅋ

조금 지나고 나면 대한항공 기대식이 나온답니다.

​모리셔스 여행 7박 9일 동안 가기 때문에  대한항공 기내식에서는 한식을 먹기로 했지ㅐ용 맛있는 비빔밥!!.

제가 좋아하는 대한항공 기내식중에 짱인  비빔밥!!ㅋㅋ

​기내식을 다 먹고나니 , 디저트로 나오는 아이스크림이예용. 이렇게 큰 아이스크림 나오는건 처음..ㅋㅋㅋ 꺄~좋으다~~~>ㅁ<

영화를 보면서 먹으니깐 더 맛있네요! ㅋ 기분 좋게 홍콩까지 후다닥 갔답니다. 이제는 4시간 정도는 너무 금방 간다는..ㅋ

홍콩에 도착했어요! 환승 통로를 따라 걸으면 ​ 여러 항공사 게이트가 나온답니다. 환승 시간이 길면 이렇게 따로와서 티켓을 받아야 할 경우도 생겨요.

보통은 미리 한국에서 티켓 2개를 받을 수도 잇지요~ 바로 에어모리셔스 창구가 보여서 바로 티켓을 수령했어요~~>ㅁ<

​오호호호호 홍콩 온김에 기념 사진!!ㅋㅋ 풀발 4시간정도 지난거라..아직 상태가 멀쩡합니다. ㅋ

에어 모리셔스 항공권 과 에어모리셔스 Plaza Premium Lounge  홍콩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받았답니다. 내생애 첫 라운지 이용!!히힛

​여기가 바로 에어모리셔스 항공을 탑승하는 게이트와 가까운 Plaza Premium Lounge  홍콩 공항 라운지랍니다. 여기서 냠냠 먹고 쉴거예용~ㅋ

우와ㅓ~홍콩공항 프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예용 ...ㅎㄷㄷㄷ 생각보다 넓고 너무 좋았어요. 상상보다 더 좋은 라운지..ㅋ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과 과일, 쥬스, 다양한 음료수가 있었어요.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요리들! 제가 좋아하는 홍콩 요리가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와우~~ 출출한 밤 야식으로 딱~~ 와이파이도 빵빵 완전 좋았다는..ㅋ.  시원한 음료수들도 잔뜩 있어서 전 몇개 챙겨왔어요! 후훗

통통한 어묵살 같은..ㅋㅋ 완전 제 스타일~~  홍콩에서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아주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좌석들도 가득...저도 식사하고 나서 푹신한 쇼파에 앉아서 푹 쉴수 있었어요 ㅋㅋ

에어보리셔스 항공 탑승 시간까지 널널해서 푹 수ㅢ었지용. 처음으로 이용해본 라운지..감격스럽네요

​드디어 에어 모리셔스 항공을 타러 왔답니다^^ 두근 두근 드디어 몇시간 뒤면 모리셔스 땅을 밟을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임 가득!

이제부터 10시간동안 푹 자다가 가면 모리셔스!!아웅!!!

통로로 보이는 에어보리셔스 항공!

​에어모리셔스 항공의 내부 모습입니다.. 이렇게 창가쪽은 2자리로 되어 있어서 좋았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에어모리셔스 항공의 색이 너무 예뻤어용. 특히 이불과 쿠션에 그려진 그림도..너무 좋았답니다 >ㅁ< 맘에 들었어욧!!ㅋㅋ

​비가 오는 홍콩공항을 떠날 준비!!! 두근 두근..딱 에어모리셔스 항공기의 날개가 보이니..제가 제일  좋아하는 자리네요~

저는 비행기 날개보면서 가는걸 너무 좋아해요

이렇게 영화도 볼수 있고, 음악도 들을 수 있어요! ㅎㅎㅎ

에어 모리셔스 항공에서 준 선물이랍니다ㅋ ​장시간 가는 모리셔스 여행길에 비행기 안에서 사용하라고 챙겨준 가방에 들은 물건이예요. 꼼꼼한 에어 모리셔스

안대, 양말, 칫솔, 빗, 귀마개, 펜이 에어모리셔스 가방 안에 들어 있었답니다.

와인이랑 다양한 음료수도 마실 수 있고, 간단한 간식들도 준비해 주시더라고용~ 엄청 도도해 보이는 승무원님^^

​더불어..이것은 모리셔스 항공 기내식이나왓어요! 꺄~~먹고 자라는거죠?ㅋㅋㅋ^^ 연어 샐러드와 닭고기 , 초코케익,쥬스, 빵 냠냠~>ㅁ<

라운지에서 먹고도 또 이렇게 냠냠 맛있게 먹었네요ㅋㅋ 돼지 오로라~~ 먹자마자 원하시는데로 푹 잤답니다

전 비행기 안에서 워낙 잘 자는 편이고, 에어 모리셔스 항공기가  흔들리지 않고 운전을 잘하셔서 더 잘 잔것 같아요~ㅋㅋ

​어느덧 몇시간 푹...자고 일어나니...창가 밖으로 해가 뜨고 있었답니다.. 와...이렇게 하늘에서 일출을 보는 건 정말 좋아요.

기분이 묘하더라구요. 이 사진을 보는데도....그 두근 거림이 생생하게 느껴지네요! 역시...전 자연이 너무 좋아요,.

​비행기에서 나눠주는 모리셔스 출입국 신고서를 작성 햇어요~ 많이 어렵지 않고 다 비슷 비슷하답니다. 그리고 모르는건 대충 패스..ㅋㅋ

머무르는 호텔도 꼭 체크해서 가시는게 좋아요~

아침으로 간단히 나온 에어보리셔스 2번째 기내식이랍니다!!ㅋㅋ 맛있는 빵과 과일, 요플레, 쥬스가 나왔지용~ 냠냠

​두근 두근...창문 밖으로 드디어 모리셔스 섬이 보엿어요!!!  와....제가 생각했던 모리셔스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줘서 깜짝 놀랬답니다.

논같이 보이는 푸르른 대지와 생각보다 더 옹기종기 큰 건물들도 많고..제가 생각한 모리셔스와는 좀 달랐어요~

정말로 제가 생각했던 섬들과는 ...정말 다른 모리셔스 섬이었어요. 그래서 더욱 설레이는 모리셔스여행이 될 것 같아요.,

모리셔스 공항에 도착ㅋ!!!! 창 밖으로 다른 에어모리셔스 항공이 보이네요~~ 또 어디서 왓을까요?

​모리셔스에서 입국 도장을 받았답니다. ...와....모리셔스 도장!>ㅁ< 드디어 여행의 본격적인 시작을..ㅋ

참고로 모리셔스에 도착하니 아침이었어용. 에어모리셔스에서 푹 자고  모리셔스 도착해서 일정을 시작하면 된답니다.

물론 조금 피곤 하더라도 전 아침에 도착해서 돌아다니고 호텔 가서 푹 쉬는 방법이 좋더라구요~~

하루를 알차게 보내는걸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딱 저랑 맞아요...ㅎㅎ

이제 모리셔스 공항에서 해야하는 첫번째!!! 환전하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