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작가 & 오공주 & 요나단/외모옹&오공주 일상

남태평양 피지 여행 2일째예요~~ 2015.06.04

 



어느덧 피지에 도착한지 3일째를 맞이하고 있는 오로라공주랍니다^^
저는 지금 피지 힐링 여행을 하고 있답니다. 피지는 지금 6월 5일 새벽 3시랍니당~~ 전 지금 욕조에 누워서 스파를 즐기고 있어요! ㅋㅋ
나누쿠 리조트를 떠나는 날이라 최대한 다 즐기고 가려고 이 시간까지 잠 못 이루고 있어요~

아니.....아쉬워서 잠이 오지 않네요~. 그래서 그냥 욕조에 앉아 시간을 보내고 있는 거랍니당 ㅠ0ㅜ 흑
 
나누쿠 분들이랑 너무 많이 정들었어요. 그래서 피지 나누크 리조트에서 떠나고 싶지 않답니다. ㅠ0ㅠ
여기는 뭐랄까..리조트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저희를 가족처럼 맞이해주시고 좋아해주고 챙겨준답니다.
특히 이름을 부르며 하루 일정을 일일히 챙겨주고, 나누크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적극적으로 추천해 주어서 너무 좋았답니당.
그리고 우리를 가장 많이 보살펴준 투키니는 정말 좋은 친구였답니다. 투키니는 나누쿠 리조트에서 만능맨이예염
일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우리를 잘챙겨주면서 꼼꼼하답니다. 알고보니 저보다 2살 어리고 여자친구는 피지 다른 섬에서 산다고 하더라구용
영어도 못하지만 투키니랑 대화도 많이하고 즐거웠답니당. ㅎㅎ



오늘 하루를 이야기 할께용~ 오늘은 투키니랑 패들보드 타러 강으로 나갔답니다.. 패들보드는 리조트 앞 해변에서 무료로 즐길수 있어요.
저희가 신청한건 나누쿠 리조트 밖으로 나가 강에서 타는거라 피지달러로 1인당 30달러 추가 돈을 내는거였답니다.
저희는 새로운 액티비티를 하고 싶었기에 바로 추가금액을 결제하기로 하고 타러 갔어요. 피지여행을 즐기로 왔다면 여기는 꼭 가보세용~>ㅁ<






투자할 줄 아는 우리 은지와 저 ㅋㅋ 공항에서 환전한 피지달러가 있어서 가능햇답니다 ㅋㅋㅋㅋ
스탠딩 패둘보드를 타면서 맹그로브 나무가 가득한 피지 강을 다니니 너무 좋았어요. 강에서 타는건 확실히 다르답니다.






 나누쿠 리조트의 바로 앞 해변에서 기념 사진도 이렇게 찍울 수 있답니다~  모델도  해변도 모두 짱짱!!!





수영장 앞에서 점심을 먹다가 이렇게 사진도 찍고 ㅋㅋㅋ놀았었어요~~
점심으로는 버거랑 감자랑 맛있는 스프랑 아이스크림까지 완전 만족스럽게  먹었답니다ㅡ~ 캬캬




나누쿠 리조트에 놀러온 외국부부의 자녀에게 피지 전통 의상을 입혀서 피지 전통쇼에도 함께 나와서 공연을 했었어요. 
어찌나 귀엽던지  매일 이루어지는 쇼는 정말 재밌고 멋졌답니다. >ㅁ<






2박3일동안 나누쿠 리조트에서 지내는거라 저희가 간다고 나누쿠 리조트에서 저녁식사 시간에 선물해준 케익이랍니디.
그리고 피지여행지 답게 멋진 피지노래도 3곡이나 불러주셨답니다. ㅠㅠ 저랑 은지는 나누쿠의 따뚯한 정으로 마음이 짠해져서 눈물이나더라구요. ㅠㅡㅠ 펑펑
이렇게 정들고 만족스러운 리조트가 또 있을까 싶더라고요. ㅠㅜㅜ 그렇게 이별의 시간을 가졌답니다.

벌써 새벽 3시 48분이예요 ㅠㅜ 이제 얼른.자야겠네요..내일은 아침부터 요가를 하러 갈거예용  굿나잇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