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가죽 카메라 가방 : Herringbone 헤링본 미니레더케이스 타이니멜로우



SONY | ILCE-7M2 | 1/100sec | F/2.8 | 55.0mm | ISO-125




예쁜 가죽 카메라 가방


 Herringbone 헤링본 미니레더케이스  



타이니멜로우 





에쁜 가죽 카메라 가방을 소개해용~>ㅁ< 제가 애용하는 카메라 가방 브랜드인 헤링본에서 카메라를 간편하게 들고다니는 여성유져들을 위해서 나온 가방이예용.

이름은 헤링본 미니레더 케이스 타이니멜로우!! 가죽을 이용해서 만든 카메라 가방이라서 고급스러우면서..디자인이 아주 깔끔해서 좋아요,

더불어 렌즈가 마운트한 미러리스 카메라 딱 1대와 핸드폰이나 얇은 카드 지갑 정도까지 들어간답니다. ^^ 저는 립글로즈까지 넣어서 다녀용~ㅋ

아무래도 렌즈를 갈아 끼우지 않고 번들 기본 렌즈를 사용하는 여성 유져들에게 더 적합한 카메라 가방이라고 할 수 있어요~


참고로  제가 지금 직접 사용하고 있는데... 약간 작은 듯해도 소니 알파 5100 이랑 삼성 nx mini 랑 다 딱 맞게 들어가요. 

특히 삼성 nx mini 카메라는 워낙 얇아서... 헤링본 미니레더 타이니멜로우 카메라 가방에 넣고도 자리가 많이 남아요~ 그래서 핸드폰, 카드지갑, 작은 화장품도 넣을 수 있어요.

저는 워낙 짐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 스타일이라서 서방님이 사진 찍어주면 엄청 흉하게 나왔는데..

이젠 서방님이랑 간단한 소풍을 나갈때에는 헤링본 미니레더 케이스 타이니멜로우 를 메고 나가면 샤랄라하게 보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용~  

그리고 색갈도 다양해서...마음에 드는 컬러의 카메라 가방을 살수 잇어서 좋은 것 같아용~ 


헤링본 미리레더 케이스 타이니멜로우  가 이 크기 종류 말고도 레더 케이스로 크게도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용~ㅋㅋ

헤링본 가죽 카메라가방은 너무 이뿌거든요! ㅎㅎㅎㅎ 암튼 다음 헤링본 가방들도 기대가 되네여!!

헤링본 미니레더 케이스 타이니멜로우  촬영한 사진은 서방님이 촬영컷 찍으시느라 가져오신건데..제가 몇 장 같이 찍었답니다^^




SONY | ILCE-7M2 | 1/60sec | F/2.5 | 55.0mm | ISO-125


헤링본 미니레더 케이스  타이니멜로우  의 크기가 짐작이 되시나용?  우리 이쁜 도들이가 모델도 되어주었답니다! ㅋㅋ



SONY | ILCE-7M2 | 1/100sec | F/2.8 | 55.0mm | ISO-125


삼성 nx mini 카메라와 헤링본 미니레더 케이스 타이니멜로우의 크기비교예염~~ 확실히 미니 카메라가 작아서 다른 물건들과 함께 넣기에 좋아요.



SONY | ILCE-5100 | 1/60sec | F/4.0 | 18.0mm | ISO-250


참고로 후지필름 인스탁스 쉐어를 넣으면 필름 새거가 1팩 들어간답니다. 

알래스카 갈때 헤링본 미니레더 케이스 타이니멜로우 에다가  인스탁스 쉐어랑 필름 1팩 넣고 가니깐 들고다니기 딱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득템!!

인스탁스 쉐어 케이스로 딱!!ㅋㅋㅋ



SONY | ILCE-5100 | 1/80sec | F/2.5 | 50.0mm | ISO-100


 헤링본 미니레더 케이스 타이니멜로우  의 컬러는 7가지에용~ 

노랑색 , 붉은색, 보라색, 남색, 검은색, 고동색, 갈색..^^ 전 한국어로 써봣어요!

노랑색은 약간 겨자색 같은 노랑색 이랍니다. 개인적으로 처음  헤링본 미니레더 케이스 타이니멜로우  를 보고 가장 끌렸던건 붉은색!! 레드 가방 이엇어요^^



SONY | ILCE-5100 | 1/80sec | F/2.8 | 50.0mm | ISO-250


타이니멜로우 보라색도 너무 매력적이죠? >ㅁ<


SONY | ILCE-5100 | 1/80sec | F/2.8 | 50.0mm | ISO-200


어께끈은 탈 부착이 된답니다. 고리형으로 되어 잇어요~^^ 그리고 끈 조절이 가능하구요!

이렇게 보니 더 예쁘죠?? 역시...헤링본 카메라 가방은 이뻐용~~ 오호호 특히 가죽이라서 더 좋아요!  비올때는 메고 나가면 앙대요. ㅎㅎ

가죽은 비에 약하거든요. 기름이랑...


SONY | ILCE-7M2 | 1/60sec | F/3.2 | 55.0mm | ISO-125


우리 도들이가  헤링본 미니레더 케이스 타이니멜로우   를 색갈별로 다 착용해서 기념 샷을 찍었덥니다. ㅎㅎㅎ

노랑이랑 빨강이가 무척 눈에 더 들어오네요! 물론 무난하게 착용 가능하고 빈티지 스러움을 가장 잘 나타내는 고동색과 갈색도 눈에 들어와요^^

생각해보면 기본 아이템으로 필요한 검은색과 남색도 빼 놓을 수 없고...보라색도 매력적이고....아학..........

 헤링본 미니레더 케이스 타이니멜로우  의 단점이라면...컬러가 너무 다 이뻐서...고르기가 어렵다는 거예요 ㅠㅠ 힝.......

암튼 헤링본 카메라 가방은 백팩에서부터 숄더백, 미니 크로스백..다 애용하는데.. 이번 카메라 가방은 제 마음에 쏙 들어요~ㅋㅋ

헤링본 파파스포캣 이후...여성유져의 마음을 사로잡는 카메라 가방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