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으로 아시아나항공 타고 왔어요! (기내식)



SAMSUNG | NX mini | 1/125sec | F/3.5 | 9.0mm | ISO-200


저는 오늘 영국 런던으로 촬영 일을 하러 왔어요~
미국에서 온지 3일만에 다시 출국이라서 벅찼지만 다행히 시차적응이 빨라서 잘 쉬고 출발했어요.

SAMSUNG | NX mini | 1/125sec | F/3.5 | 9.0mm | ISO-1600


오후 2시 30분 아시아나항공 타고 가는데 .. 집에서 늦게 나온데다가 전철을 놓쳐서 ㅠㅠ
인천공항에 1시 40분에 도착해 열나게 뛰어서 간신히 수화물 보냈더니 항공기가 30분 연착 ㅎㄷㄷㄷ 젠장 ㅋ

SAMSUNG | NX mini | 1/125sec | F/3.5 | 9.0mm | ISO-1600

구나마 다행인건 항공기 츌발전에 스타벅스 음료를 먹었다는거예요 ㅋㅋ
공항 도착했을때 너무 목마르고 배고파서 후다닥 아이스 카페모카 한잔 구입하고, 2시20분에 탑승했는데
이것마져 안먹고 탔으면 열라 짜증났을것 같아요 ㅋ

SAMSUNG | NX mini | 1/250sec | F/6.3 | 9.0mm | ISO-160

근데 오늘 루프트한자 파업 덕분에 좌석이 꽉찼었어요. 젠장!!!! 널널한거 알고 왔는데..힝...슬프더라고요 ㅠㅠ
의자에 누워서 런던가는 꿈은 안드로메다로...내년에 꼭 다시 도전!!

SAMSUNG | NX mini | 1/60sec | F/3.5 | 9.0mm | ISO-3200


영국 런던 가는 아시아나 항공에서는 담요랑 슬리퍼, 쿠션 , 헤드폰을 챙겨줬어요

SAMSUNG | NX mini | 1/50sec | F/3.5 | 9.0mm | ISO-3200

SAMSUNG | NX mini | 1/30sec | F/3.5 | 9.0mm | ISO-3200

SAMSUNG | NX mini | 1/40sec | F/3.5 | 9.0mm | ISO-3200


아시아나 기내식은 이렇게 나왔어요
처음 타자마자 준 기내식은 불고기 쌈밥, 중간 간식은 피자빵 , 두번째 기내식은 닭고기 간장소스 ㅋㅋ
전체적으로 조금 짯지만 맛있었어요 ㅎㅎ
런던행 아시아나 항공에 사람 많았건거 빼고는 다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