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메리카 America

하와이 태교여행, 와이켈레 아울렛 쇼핑 하기 & 하와이 아울렛 할인쿠폰 받는 법 ( 하와이 쇼핑 리스트 )


하와이 아울렛, 와이켈레 아울렛 쇼핑 하기 & 아울렛 할인쿠폰 받는 법  ( 하와이 쇼핑 리스트 )

하와이 태교여행,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글,사진  오로라공주 민작가 


2019년 10월 31일 - 11월 8일까지 임신 26주에 하와이 태교 여행을 다녀왔다. 친한 지인 부부와 함께 장소와 시간을 맞추어

여행을 하려고 일부러 하와이를 선택 했지만, 사실 아기 용품 쇼핑을 하기 위해 미국 여행을 가고 싶다고 생각 했기에 하와이를

가는 것이 무척 적합했다. 바다도 볼 수 있고, 아기 용품도 저렴하게 살 수 있고..ㅋ 결론은 친목 여행을 핑계로 아기 용품 쇼핑을

하러 하와이를 간건데, 아시아나 항공권을 70만원 초반에 구입하게 되면서 마일리지를 모을 수 있는 기회도 되어 무척 좋았다.

처음에는 8일 동안 하와이 오아후 섬과 마우이 섬 2곳을 모두 가려고 했는데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과 로스 매장과 월마트,

코스트코를 마음 껏 털고 싶었는데 시간이 부족할 것 같아 오아후 섬에서만 8일 동안 지냈다. 그리고 원래는 하와이 오아후에

있는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에 대략 2-3시간 정도 쇼핑하면 아기 옷과 신랑 옷, 내 구두를 충분히 사고도 남을 거라고 생각

했는데, 하와이 태교 여행 3일째  와이켈레 아울렛에 2시간 정도 갔다가 못 사고 온 것들이 너무 많아 다시 아울렛에 방문하게

되었다. 여행지에서 쇼핑의 맛을 들이면 헤어나올 수가 없다고 하는데.. 그건 정말 사실인거 같다. 불과 1-2년 전만에도 미국

여행을 가서도 돈 아깝다고 아울렛 한 번 가지 않았었는데, 뉴욕 여행에서 아울렛의 맛을 들인 이후 이탈리아,오스트리아에서

아울렛을 털고 이번에도 역시 하와이 와이켈레 아울렛에 털었다. 아울렛에 다냐오면 분명히 돈을 썼는데 돈을 벌고 온 기분을

누릴 수 있다. 아무튼 필요한 것들만 구입을 하면 과소비를 안할 수 있고, 한국에서 사는 것보다 50-70% 할인 된 금액으로

구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여행지에서 아울렛 쇼핑을 하는 것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 참고로 아울렛 할인 쿠폰들을 미리

체크해서 챙겨가면 더블 할인까지 받아 더욱 저렴하게 쇼핑을 할 수 있다. 이번에 내가 다녀왔던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의

경우 데스티네이션 패스포트를 받을 수 있는 종이를 인쇄해 가면 인포메이션에서 할인 쿠폰 책자를 주신다!

데스티네이션 패스포트 무료로 받는 방법 :   https://cafe.naver.com/drivetravel/264002 (드라이블 트래블 사이트)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하와이 쇼핑 리스트!!


1. 케이트 스페이스 미니 크로스 백 : 50달러 정도 (정가 199달러) 

2. 토리버치 구두 2켤레 : 1켤레 당 100-110달러 정도 ( 정가 200달러 정도)

3. 코치 남자 벨트 2개, 지갑 2개 : 총 180달러 정도 ( 정가 70% 할인 된 금액) 

4. 스케쳐스 단화 & 운동화 & 슬리퍼 등 총 6켤레 :  250달러 정도 (2개 구입시 1개는 50% 할인)

5. 샘소나이트 28인치 캐리어 1개 & 28인치 캐리어 파우치 2개 : 캐리어 19만원 대 , 파우치 개당 2-3만원

 6. 레스포삭 가방 : 60달러 대 할인 구매 (데스티네이션 패스포트 추가 할인)

7. 갭 아기 후드티 4벌, 아기 라운드 티 3벌, 아기 바지 2벌, 어른 후드티 4벌 : 230달러 정도

8. 바나나 리퍼블릭 니트 3벌, 카라 반팔 2벌, 라운드 반팔 1벌, 패딩 조끼 1벌 : 140달러 정도 

8. 카터스 아기 옷 셀수 없이 많이 & 선물용 : 300달러 정도 (정가에서 80% 정도 세일)

 총 1600 달러 정도 (250불 키프트 카드 사용)


참고로 하와이 여행 후 인천 공항에서 1200불 이상 구입한 금액은 세관 신고 했다.

벌써 2번째 세관 신고! 두근 두근  400불 정도 초과해서 6만 5천원 정도 세금으로 지불 했다.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여기가 바로 오아후 섬의 와이켈레 플리미엄 아울렛이다!~ ㅎㅎ 2번이나 가서 어느덧 아울렛 약도까지 모두 외웠다. ㅋ 

생각보다 매정도 많고 복잡해서 와이켈레 아울렛 지도를 꼭 들고 다니는게 좋다. 효율적인 쇼핑을 하려면 가고 싶은 매장들의

위치를 확인하고, 데스티네이션 패스포트에 있는 쿠폰 할인 매장들을 체크해서 할인도 꼭 받아야한다. 아울렛 할인에

쿠폰 할인까지 추가 할인을 받으면 정말 기분이 뿌듯해 진다. ㅋㅋ



하와이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할인 쿠폰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드라이블 트래블 여행사 카페에서

데스티네이션 패스포트 무료로 받을 수 있는데, 아무 조건없이 누구나 받을 수 있어서 인원 수 별로 프린트 해서 인포메이션에서

교환하면 된다. 참고로 함께 간 일행이 인쇄를 깜박했다면, 현대카드와 삼성카드를 보여주고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데스티네이션 패스포트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에서 간혹 1회만 사용 할 수 있는 곳들도 있어서

데스티네이션 패스포트를 1인당 1개씩 받는 것이 가장 좋다.    https://cafe.naver.com/drivetravel/264002 



드디어 데스티네이션 패스포트를 받았다. 이 안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매장 명들이 자세히 나와 있는데,

내가 갈 매장들을 미리 체크하면서 3시간 안에 쇼핑을 하기 위해 노력했는데, 결국 2-3시간 안에 다 쇼핑을 하는 것은 실패!!

결국 아쉬워서 2번이나 와이켈레 아울렛을 찾아야했다. 2번째 방문에서도 데스트네이션 패스포트 또 받았다. ㅋㅋ

그리고 이왕 쇼핑 할 때에는 아침 일찍 가야한다. 나는 문 닫기 2-3시간 전에 갔더니 시간 부족..ㅠㅠ



데스트네이션 패스포트를 다운 받기 위해 드라이블 트래블 사이트에 갔다가 사이먼 쇼핑몰  '아울렛 기프트 카드 이벤트'를 하고 있어

우연히 참석하게 되었다가 당첨이 되는 행운을 잡게 되어서 250달러 기프트 카드를 받게 되었다. 아기 옷 사러 갈 예정이었어서

250달러 기프트 카드를 받게 되어 더욱 기쁘고 좋았다. 우리 아기를 위한 선물이라고 해야할 까? 후훗~ 

https://cafe.naver.com/drivetravel/277319

참고로 지금도 드라이블 트래블 여행사 카페 사이트에서 750달러 사이먼 쇼핑몰 기프트 카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모두 참여해서 나와 같은 행운을 맛 보길 바란다. 후훗!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지도를 일부러 챙겼다. 그리고 갈 매장을 체크!!ㅋㅋ

아무래도 하와이의 더위를 임산부가 견디기 힘들어서 일부러 이동 구간을 짧게 잡으며 쇼핑을 즐겼다.



[케이트 스페이드]



내가 가장 먼저 간 곳은 바로 케이트 스페이드 매장이었다. 원래는 이 브랜드를 모르고 있었는데 귀엽고 깔끔하면서

가벼운 크로스백을 구입하고 싶다고 생각 했는데 같이 여행을 간 지인분께서 케이트 스페이드 브랜드를 알려주셔서 들어가게 되었다.

마침 70% 할인 하는 날이라 이렇게 줄을 서서 들어가야 했다. 생각보다 예쁜 가방들이 많아 몇 개 고르라고 했는데

우선 사용해 보고 나중에 또 구입하려고 하나만 구입을 했다. 아이보리 미니 크로스 백 가격은 5만7천원대!! 정가를 보니 199달러!!

막상 계산할때 카드를 긁으면서 깜짝 놀랬다. 50달러 정도 나와서..ㅋ 정말 저렴하게 예쁜 내 가방을 구입 할 수 있었다.



[코 치]



그 동안 사용했던 남편의 벨트가 다 헤져서 새로 구입 하기 위해 깔끔한 벨트를 저렴하게 파는 코치 매장에 갔다.

아무래도 할인 폭이 크다보니 부담없는 금액으로 벨트를 살 수 있어 좋다고 추천을 받기도 했고,

이번 기회에 남편 코치 지갑을 사주고 싶었다. 후훗   신기하게 벨트는 양면 사용이 가능해서 색갈이 다른 2개의 벨트,

동전 을 넣을 수 있는 지갑과 카드 수납이 좋은 목걸이 카드 지갑을 구입 했다. 총 금액은 21만원 정도 엿다. 대략 70% 할인 구매!!ㅋㅋ



[스캐쳐스]


이번에 새로 알게 된 스케쳐스 브랜드! 정말 편안한 운동화 브랜드로 유명하다는데 우리 부부는 이제서야 알게 되었다.ㅋ

임산부인 나와 평소에 촬영과 강의로 많이 걷는 남편에게 편안한 신발이 필요했는데, 함께 여행 간 일행이 스케쳐스를 추천 받앗었는데,

마침 와이켈레 아울렛에 스케쳐스가 있어 여러 신발을 신어보고 6켤레나 구입을 할 수 있었다.

면바지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단화 스타일도 있어 더욱 만족 했다. 사실 스케쳐스는 운동화만 있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단화도 멋진 디자인으로 출시 되어 잇었고, 나도 예쁜 단화 2켤레를 구입 해서 잘 신고 다니고 있다.

1켤레를 구입하면 1켤레가 50% 세일이라 더 저렴하게 구입했고, 총 6켤레에 금액은 27만원 정도 나왔다.



[ 샘소나이트 ]



꼭 들려야하는 샘소나이트! 여기는 정말 강력 추천하고 싶다. ㅋㅋ 개인적으로 해외 여행을 할 때 샘소나이트 캐리어를

잘 구입하는 편인데, 와이켈레 아울렛에서는 할인이 커서 결국 28인치 캐리어를 1개 구입 했다. 후훗

이렇게 다양한 디자인의 캐리어들을 구경 할 수 있고, 종류별로 할인 폭이 다 다르고, 더불어 추가 할인도 되어서 정말 저렴하게

득템을 할 수 있었다. 28인치 캐리어를 17-18만원 대에 구입했고 (예전에 이전 모델로 20만원대 이상에 구입했었는데 완전 신기!)

캐리어 커버와 작은 보스턴 백도 추가로 구입 했다. 예상치 못한 지출이었지만 ^^:;; 정말 만족스러웠다. 



[ 토리버치 ]



2년 전부터 내가 가지고 싶어했던 토리버치 단화!!  그동안 사이즈가 없어서 아울렛 매장에 갈때마다 실패를 했었는데 

이번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내 사이즈에 맞는 토리버치 단화를 만날 수 있었어서 바로 구입을 했다. 

더불어 50% 할인을 하고 있어 뉴욕 아울렛에서 보았던 것 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었다.ㅎㅎ 완전 뿌듯

와이켈레 아울렛에서 여자들 선물로 강추! 200달러 넘는 단화를 100달러 쯤으로 구입할 수 있었다.

나는 기본 토리버치 블랙 단화와 갈색 뾰족 단화를 구입 했는데, 정말 편안하게 지금도 잘 신고 있다. 히힛~



[레스포삭]



코치 가방 선물을... 무겁다고 거부 했던 엄마. ㅋㅋ 그래서 이번에 다시 선물로 드릴려고 가벼운 가방을 파는

 레스포삭 매장으로 향했다. 엄마들이 가볍게 들기 좋은 레스포삭은 사실 여행용 가방으로도 무척 좋다. 

원래는 보통 밝은색 크로스 가방을 구입하는데 겨울을 맞이한 한국에서 부담없이 가볍게 사용하시라고

일부러 누빔이 들어간 블랙 크로스 가방으로 골랐다.  금액은 7만원대 였다.  누빔(?)으로 되어 있어서 비슷한 모양의 다른 가방보다

금액이 비쌌지만  데스티네이션 패스포트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었다.



[ 카터스 ]




마지막으로 바로 내년에 태어날 아기와 친한 지인분들의 아기 옷 선물을 하기 위해 가성비 좋고 디자인이 다양한

아기 옷 전문 카터스에 들렸다. 아무래도 아기 옷들은 오래 입지 못하기 때문에 이렇게 카터스에서 저렴하고 예쁜 옷들을 구입 하면

부담이 없고 선물을 하기에도 좋다. 대략 50-70% 정도 할인을 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는 2벌 정도~~

그리고 태어날 오월이를 위해서는 개월 별로 2-3벌씩 구입을 하기로 했다. 근데 아울렛 문 닫을 시간이 다 되어 급하게 구입하느라

사진은 많이 못 찍었다. 정말 예쁜 오들이 가득한 커터스! 특히 공주님 옷들은 정말 예쁘다..ㅠㅠ 우리 오월이는 아들이라...흑..

와이켈레 아울렛 카터스 매장에서는 못 찍었지만, 숙소에 오자마자 카터스에서 구입한 아기 옷과 선물로 둘 아기 옷들을 모두 꺼내 보았다.

우리 오월이 아기 옷은 한 3/1 정도 되고, 나머지는 다 선물용 ~~!!

옷걸이 하나당 2-3벌의 아기 옷들이 걸려 있고 그 옷걸이는 대략 10달러 미만으로 구입 할 수 있었다.

총 카터스에서 구입한 금액은 300달러 정도! 250달러는 기프트 카드로 결제했고, 나머지 50달러 정도를 추가로 결제 했다.

이렇게 많이 구입 했는데 적은 금액이 나와 신기했다. 히힛~



어느덧 해가 지고 우리의 쇼핑은 마무리 해야 했다. 결국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반대편에 있는 갭 아울렛에 못 들려서

2번째 방문 때 갭 매장과 스타벅스 & 위에 미리 적었던 레스포삭 매장을 추가로 들려서 구입을 했다.



[ 갭 ]



너무 너무 귀여운 아기 후드 티와 점퍼를 살 수 있는 갭 매장! 추가 할인을 하는 중이라 가족 티를 여러 벌 구입 했는데도

25만원 정도 나온 것 같다. 아기 후드는 윗도리 4벌, 아기 츄리닝 바지는 2벌, 아기 라운드 티 2벌, 어른 후드와 후드 집업 각각 2벌씩!

대약 12벌 정도의 가족 티를 구입 했는데 금액은 230달러 정도 나왔다. 정말 저렴한 걉 !!

왜 하와이 와이켈레 아울렛 맞은편 갭에 가서 아기 옷을 여러개 사는 이유를 알게 되었다~ㅋㅋ



[스타벅스]




여행용 기념품으로 꼭 구입해가는 스타벅스 텀블러!! 갭 매장 바로 옆에 스타벅스가 있어 이렇게 파인애플 텀블러를 구입했다. 

이 모양은 하와이 스타벅스에서만 구입 할 수 있다고 해서 더욱 신기했다. ㅋㅋ 예쁜 파인에플 텀블러는 구입하자마자 바로 사용!!

너무 너무 맘에 들어서 몇 개 소장하고 싶었지만, 내꺼는 딱 1개만 구입하는 걸로~ㅎㅎ



[바나나 리퍼블릭]



한국에서도 구입 할 수 있는 바나나 리퍼블릭 매장! 깔끔 스타일의 소재가 좋은 옷을 구입 할 수 있는 브랜드 라고 추천 받았는데

한국에 비해 가격 차이가 엄청 났다. 하와이 아울렛에서는 정말로 저렴하게 니트와 티셔츠를 구입할 수 있어서

또 예상에 없던 우리 신랑 옷을 구입하게 되었다. 질 좋고 촉감이 좋은 남자 니트가 3만원 대! 그리고 패딩 조끼도 3만원 미만..

라운드 티셔츠는 7천원 정도, 카라 티셔츠는 1만원 대였던거 같다. 아무튼 생각보다 저렴하고 질이 좋아서 정말 이 브랜드도 강추!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은 우리 부부처럼 태교 여행으로 가서 아기 용품을 사기에 무척 좋은 것 같다,

더불어 덩치가 좋은 남편에게는 사이즈 폭도 넓고 가격도 저렴하게 옷과 신발을 구입 할 수 있어 더욱 유용했다.

그리고  데스티네이션 패스포트를 이용하면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완전 기분이 좋았다. 돈 버는 기분이랄까?

드라이블 트래블 여행사 카페에서 무료로 다운 받아가서 모두 이 헤택을 누리시길 바란다. >ㅁ<

  https://cafe.naver.com/drivetravel/264002 

더불어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용 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 이벤트를 하고 있어 방문 강추!

https://cafe.naver.com/drivetravel/277319

내년에 아기 출산 후 아기와 함께 미국 서부 여행을 다시 해보고 싶은데,

그때에도 드라이블 트래블에서 아울렛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가야겠다.

이벤트도 계속 해서 다음에도 도전 했음 좋겠다!! 히힛! >ㅁ<




'여행이야기 > 아메리카 Americ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렌트카 여행, 미국 서부 로드트립~ 허츠 렌터카 로 준비하기! (미국서부여행코스)  (12) 2018.12.14
미국 뉴욕여행, 뉴욕 우드버리 아울렛 쇼핑 & 할인 쿠폰북 바우처 & 미국 아울렛 쇼핑 리스트  (12) 2018.07.24
캐나다 로드트립, 퀘벡 몽트랑블랑으로 가는 길~!!캐나다 월마트, 주유소, 캐나다 휴게소 온루트 onroute, 몽트랑블랑 숙소  (24) 2017.11.19
캐나다 동부 렌트카 여행, 캐나다 천섬 크루즈(Thousand island cruise) 를 타고 가는 볼트성(boldt castle) & 천섬 숙소 가나노크  (24) 2017.11.15
캐나다 동부여행, 나이아가라 헬리콥터(Niagara Helicopter) 타고 나이아가라 폭포 즐기기! with 드라이브트래블  (16) 2017.11.14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 크루즈, 쏟아지는 폭포 바로 앞에서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 혼블로워 보트 투어' Hornblower Niagara Cruises with 드라이브 트래블  (22) 2017.11.10
미국 월마트 쇼핑 &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 근처 호텔 Days Inn 데이즈 인 - 폴스뷰 ( 부킹닷컴 할인 ) 조식 힐튼호텔!!  (6) 2017.11.09
캐나다 렌트카 여행, 나이아가라 폭포 무료 주차장 & 나이아가라 폴스 전망대, 방문자센타 Niagara Falls  (25) 2017.11.08
미국 렌트카여행, 뉴욕 버팔로 나이아가라 국제공항 허츠 렌터카 예약 & 픽업하기 Hertz RentaCar  (10) 2017.11.07
뉴욕 메가버스 , 뉴욕에서 나이아가라 (버팔로 공항) 메가버스 이동하기 & 메가버스 토론토행 예약하기  (4) 2017.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