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여행 준비

에어아시아 결제 방법 & PAYPAL 페이팔 가입방법 + 수수료 없이 결제하기





어제 에어아시아 항공권을 구입하려고 하니 , 수수료를 8만원 정도 붙더라구요. 뭔가 기분이 묘했어요~웬지 돈을 빼앗기는 기분이랄까요??

그래서 카드수수료를 안내는 방법이 있나 해서 검색을 해보니...>ㅁ< 오홋!!! 에어아시아 수수료 안내는 방법으로 '페이팔'을 추천하더라고요, ㅋㅋ

대신 페이팔 결제가 가능한 비자카드나, 마스터 카드가 있어야 했어요. 그리고 가장 먼저 페이팔을 빠르게 가입해야했죠!!!!


- 페이팔 가입방법 -

네이버에서 '페이팔' 이라고 검색을 하면 '페이팔 코리아' 홈페이지가 뜬답니다.

https://www.paypal.com/kr/webapps/mpp/get-started




​페이팔로 구매하기 를 선택 하셔서 가입을 해야해요~~ 페이팔 가입은 무료랍니다!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다고해서 저도 안전할 것 같아서 가입을 하긴 했는데...뭐..괜찮겠죠? ㅎㄷㄷㄷㄷ


정보 입력을 해야해요.중요한건 다 영어로 작성을 하셔야 합니다. 영문 주소 작성하는건 네이버에서 '영문주소'라고 검색을 하면

한국어 주소를 적어 알아서 변경을 해줘요.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EC%98%81%EB%AC%B8%EC%A3%BC%EC%86%8C&sm=top_hty&fbm=1&ie=utf8


여기서 하면 된답니다~ㅋ 저는 옛날부터 애용 했어요. 특히 국제 택배 보낼때 애용!!ㅋㅋ



정보를 다 기입하고 나면...이렇게 보안 글씨를 입력하면되요. 그리고선 내 메일 주소로 확정 메일이 간답니다.

메일로 로그인해서 페이팔 활성화 시키기를 해야 페이팔 사용이 가능해요~~>ㅁ< 그리고선 내 카드를 등록하면 된답니다.

이런식으로 메일을 받게 되면..바로 활성화를 시킨뒤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페이팔 가입방법 무척 쉽죠잉~>ㅁ<

저도 하니깐..무척 쉽게 하실 수 잇을꺼예염~~ 이제 다시 에어아시아로 가볼까염'??

결제대기 상태로 되어있는 제 에어아시아 시드니 & 멜버른 티켓은 예약되어 있었어요.

에어아시아에서 결제 대기까지 2-3시간 정도 시간을 주더라구요. 다행히 그시간에 페이팔에 가입을 하고...이제 에어아시아 결제방법에 따라 하면 끝!!

중요한건 페이팔 결제는 호주달러로 해야한다는거예염~~~


결제통화를 호주달러로 변경을 하고 확인을 누르면...뒤에 없던 인터넷뱅킹 창이 떠요! 그리고 그걸 클릭하면...

그 안에 페이팔 결제하기가 나온답니다. 페이팔 결제하기를 누르면 페이팔 로그인이 되어있으면 자동으로 연결이 되고, 아니면 페이팔 가입할때 썼던 메일주소와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되용

그러면 에어아시아 결제 창에 호주달라러 변경이 되어서 뜬답니다. ^^


 그리고 등록되어있는 카드를 사용하거나, 새로 비자나 마스터카드로 등록을 해서 결제를 하면 된답니다.

제가 처음에 예약했던 금액은 122만 원 정도 였는데...나중에 결제된 금액을 보니 1249000원 으로 호주 달러가 변경되면서 한국돈으로 결제 되더라구요.

그래서 7-8만원 결제 수수료 부튼ㄴ 것보다..이 방법이 나은것 같아서 페이팔로 에어아시아 결제 해 보았어요~^^

에어아시아 항공권 구입시 페이팔을 이용을 하면 수수료가 빠진다니.. 참 좋은 방법 인것 같아요^^홍홍



오로라공주의 에어아시아 수수료를 아끼기 위해서 페이팔을 이용한 후기 예염!!ㅋㅋㅋ

항공권 질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