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여행 준비

시아 홀리데이!!! 시아싱가포르와 함께 싱가폴 여행 떠나자!! ^^



시아 홀리데이!!! 시아싱가포르와 함께 싱가폴 여행 떠나자!! ^^


이렇게 무더운 여름이 계속 되는 날이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든답니다. >ㅁ<아..한국을 벗어나 새로운 나라로 떠나고 싶은데요~
예전에 고모가 한국어를 가르쳐주던 외국인 학생분이 싱가폴에서 오셨었는데..싱가폴은 정말 깨끗하고 아름다운 나라라고 했다며
다음에는 싱가폴에 한번 가보라고 저에게 말씀해 주셨었어요. 그래서 싱가폴은 한번쯤 꼭 가보고 싶은 도시였답니다.
이번에 시아싱가포르에서 시아홀리데이 예약전용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로 싱가폴로 여행을 갈수 있는 이벤트를 열엇답니다. 
저도 남편과 함께 싱가폴 여행을 가고 싶어서 신청을 해보앗어요~~ 
사랑하는 사람과 싱가폴에 여행을 가서 저희 부부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을 맘껏 찍어오고 싶답니다. ㅋㅋ
참고로 >ㅁ< 이벤트 페이지는 시아싱가포르에서 자세히 볼수 있어요!!

http://www.siasingapore.com/event/index.asp?idx=1






저는 싱가폴하면 막연히 멋진 도시만 생각 했다가 싱가폴 관광청 홈페이지 가서 사진들을 보곤 깜짝 놀랐었답니다.

그냥 도시만 있는 것이 아닌 자연과 도시가 함께 어울려져서 또 색다른 풍경을 조성 하고 있었거든요.

솔직히....싱가폴의 도시의 모습을 보고...사진 작가인 저는...싱가폴을 담고 싶은 매력에 빠졋어요. 그리고 특히 야경사진에 특히 매료되고 말앗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야경을 찍을 수 잇다니.....사진을 너무 좋아해서 사진작가가 된 우리 부부에게는 도전이 되는 싱가폴이지요~


만약에 싱가폴 여행을 하게 된다면 저는 싱가폴의 자연과 도시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가든스 바이더베이에 꼭 가고 싶어요.

엄청난 규모의 공원이자 식물원 이고...정말 멋진 풍경을 선물해 준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설레이는 곳이지요!!

정말 여기는 꼭 가고싶어요. 멋진 사진들도 하루 종일 찍고 싶어요. 낮에도 파란 하늘과 어울려진 모습도 최고일것 같고...

특히 노을이 지는 시간에 조명으로 빛나는 바이더베이를 꼭 담고 싶거든요.

아마도 우리 서방님이신 김작가님도 여기에 가면 깜짝 놀라거예요., 너무 멋져서....ㅎㅎ


이렇게 환상적인 야경사진을 찍을 수 잇다니.,...정말 싱가폴에 가고 싶다는 생각 더 간절해 지더라고요.

여기 말고도 클라우드 포리스트와 플라워 돔 온실에서 다양한 식물들을 만날 수 잇으니...자연을 사랑하는 저에게 딱..>ㅁ<




그리고 싱가포르 플라이어를 꼭 경험하고 싶어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관람차로...360도 탁 트인 전망에서 아름다운 싱가폴의 도시를 바라 볼수 잇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사실 특히나 사진 욕심이 더 커서 꼭 타고 싶어요. 직접 타고 있는 모습도 찍어보고 싶고..^^ 정말 특별한 시간이 될것 같아요.



 그리고 아름다운 싱가폴 도시 야경은 꼭 담아야겠죠?^^ 누가 하라고 하지 않아도 언제나 카매라를 들고 사진을 찍고 있는 우리 부부..

싱가폴에서 신나게 사진을 찍으면 즐거워 할 모습이 그려지네요^^*


우리 부부는 사진작가지만....그냥 취미로도 사진을 찍는 것을 너무 좋아하고, 아름다운 나라들을 다니 는 것을 무척 좋아해요.

 세계를 다니면서 사진을 찍고 남기고 싶지만..사실 먹고 살다보면 그런 시간들을 가지기엔 참 많은 어려움이 잇답니다.

착한 남편은 여행 사진 작가가 되고 싶은 절 지원해준답니다. 본인도 너무 가고 싶지만 절 언제나 먼저 지원해주지요.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한 싱가폴에 가게 된다면... 열심히 일하느라 지친 남편에게 좋은 선물을 줄 수 잇을 것 같아요.

더불어 세계여행의  꿈에 한발자국 더 나아가는 시간이 될 수 있을것 같아요. ^^*

싱가포르 항공 타고 싱가포르로 여행을 갈 수 있도록 좋은 해운이 저에게 왓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