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여행 준비

여행이벤트 : 쌤소나이트 (Korea Samsonite) 나만의 여행 무비 만들기!




쌤소나이트에서 나만의 무비 만들기 이벤트를 하고 잇어요~>ㅁ< 

내가 직접 찍은 사진 5장만 있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잇답니다. 쌤소나이트 여행가방은 평소때 사고 싶어서 쇼피 목록에 넣어놨던 가방인데..

이번에 오렌지와 퍼플색이 너무 가지고 싶더라구요~ ㅎㅎㅎㅎ 쌤소나이트 여행 가방 사려고 페이스북 친구 추가 했다가 여행이벤트를 하는걸 알게 되었으니 일석 이조 ㅋㅋㅋ


쌤소나이트에 나만의 무비를 만들고 나서 4인 4색 여행에 당첨이 되면... 동반 1인이 함께 여행을 갈 수 있는 기회를 준답니다!! 최고죠?








총 4명에서 이런 기회를 준다니...저도 도전해 보았어요~^^


제가 피지여행, 알래스카여행, 모리셔스 여행, 아프리카 여행에서 찍온 사진 4장과.,..제가 찍은 셀카들을 모아서 무비를 만들었답니다.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예쁜 사진들을 넣었는데...좋은 결과가 있길 기대해보아용~ >ㅁ<



나만의 여행 무비를 만들고 나서 바로 동영상 재생을 하면 뜬답니다. ㅋㅋ





제가 만든 동영상이예요~ㅋㅋㅋㅋㅋ 밑에는 캡쳐해서 올려봅니다. 










ㅎㅎㅎㅎ 샘소나이트 무비 만들기 여행 이벤트는 http://www.samsonite.co.kr/truframe/index?p=1#none  여기에서 하시면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