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여행 준비

일리 커피 여행 이벤트 : 아시아나X일리 커피 마시고 로마 휴가 떠나요! illy





아시아나X일리 커피 마시고 로마 휴가 떠나요!



안녕하세용~~~ 오로라공주예용. 요즘 너무 덥네용~ 오늘은 더더욱  정말 뜨거운 햇볕 때문에 그런지..당장 휴가를 떠나고 싶어요! 흑..

그래서 오늘은 로마로 휴가를 갈 수 있는 따끈 따끈 이벤트를 알려드릴려고요! 저도 로마를 꿈꾸며 응모를 햇답니다. 7월31일 오늘까지니깐 해운을 바라며 이벤트 응모해 보세용~

바로 !!  일리커피 먹고 아시아나 타고 로마로 휴가를 가는 이벤트예요! . 일리커피 브랜드가 이탈리아 이신건 아시죠? 그래서 이탈리아 로마 여행을 가는건가봐용~>ㅁ<

일리 커피는 맛있는 커피를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고,  일리 커피 머신으로 집에서도 캡슐커피로 즐길 수 있어서 좋답니다.

일리 커피와 함께 떠나는 로마휴가! 저화 함께 응모해 보아용~~ㅎㅎ 




일리 커피 & 아시아나 와 함께 로마 휴가 떠나는 방법!! >ㅁ< 

짜잔!!! 바로 일리 커피에서 하는 뜨끈 뜨끈 이벤트를 자세히 알려 드릴게요~

일리커피 매장을 방문하거나,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매장에서 커피를 마시고 응모를 하면 아시아나 로마 항공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답니다.

일리커피 이벤트 응모 방법은 3가지나 있어요! 한번 살펴 볼게요!


http://www.illykorea.co.kr/index.htm




참여방법


1. 일리 커피 매장을 방문 하고 응모권 퀴즈를 참여

2.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매장에서 아시아나x일리 로마 아포카토 먹고 응모권 퀴즈 참여

3. 아시아나X일리 행사 참여 후기를 블로그에 포스팅 하고 메일 (event@illykorea.co.kr ) 보내는 방법



이렇게 3가지 방법이 있어서 누구나 이벤트에 쉽게 응모 할 수 있답니다. 지금 당장 할 수 있는건 바로바로 일리커피를 마시러 가는거예요~후훗


이벤트 기간은 2015년 6월 26일 - 7월 31일 까지 랍니다! 오늘까지니깐 얼른 신청하러 가세요~ 커피 마시러 고고싱!!

여기서 잠깐!! ㅎㅎㅎ 일리커피 마시고 떠나는 로마 휴가는...경품이 어마 어마 해요! >ㅁ<



1등:  1명 아시아나 로마 왕복 항공권 2매 !!

2등 :  8명 아시아나항공 로마 항공권 1매 (무려 8명이나 뽑아요!!)

3등 : 20명 일리 드립 패키지

4등 : 9명 모노 아라비카 텀블러

5등 : 9명 모노 아라비카 에코백

6등 : 20명 일리노트  

7등: 10명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시음권 (1인2매)

와우!! 거대한 이벤트예요~ ​77명에게 행운의 선물을 주니..정말 좋은 이벤트지요! 

다른 선물들도 좋지만....ㅎㅎㅎ 저는...정말 로마로 휴가를 가고싶어요! 우리 서방님과 함께 가고싶네요! 과감히 1등의 행운을 소원해봅니다. ㅎㅎㅎ




[현대백화점 일리 커피 매장 방문기]


학동 사거리에서 어제 프로필 촬영 일을 하고 집에 버스를 타고 가다가 현대 백화점 압구정 점에서 내렸어요~

간만에 백화점 나들이 겸 일리커피 이벤트도 참여하고, 평소에 우유 데워지는 커피 캡슐 머신을 찾고 있엇어서 구경을 하러 갓답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 지하 1층에 가면 일리 매장이 있어요!!^^*



작은 바를 보는 듯한 일리 커피 매장이엇답니다. 너무 귀여운 일리 프란시스 머신들이 눈에 들어왓어요!!!

나름 신혼이다보니...새댁은 예쁜걸 좋아하거든요. 평소에 일하기전에 커피를 많이 마시는 서방님을 위해서...프란시스머신을 구입하고 싶더라고요~ㅎㅎ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프란시스 머신이예요! 진한 커피를 잘 못마셔서 아이스크림이나, 우유와 함께 먹기 때문에...

우유를 데워주고 거품을 내주는 기능이 있는 머신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일리커피 캡슐이 들어가 있는 예쁜 통이에요!! 일리캡슐은 다양한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ㅁ<



커피 종류마다 다양한 일리 컵들이 잇어요! 작은 컵을 보니..에스프레소는 못 마시지만..괜히 탐나더라구요! ㅎㅎㅎ



심플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프란시스 머신~ 컵을 데워주는 기능이 잇다고 해요. 완전 신기!!!



다양한 커피의 맛이 있는 일리 커피 캡슐!! 너무 귀엽죠? 불투명해서 안에 커피가루가 보이니 더 좋더라구요!ㅎㅎㅎ




일리매장에는 머신과 커피캡슐 외에도 이렇게 커피를 내려 먹을 수 있는 드립퍼와 유리서버도 판매 한답니다^^



일리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이렇게 선물용으로  일리커피를 드려도 좋은것 같아요. 포장 케이스도 잇더라고요^^




일리매장에 로마휴가를 떠날수 있는 응모권을 작성하는 곳이 잇었어요. 

이탈리아 국기와 로마 사진들을 보니..더 로마 여행을 가고싶게 만들더라구요!!!! 웅웅~~~~~~~~~~~~~




일리커피 여행 이벤트 응모권을 보니... 가슴이 두근 두근!!!  간단한 퀴즈 3개와 내 정보를 적으면 된답니다. 




간절히 로마 휴가를 꿈꾸며 퀴즈를 풀고 나서 응모함에다가 넣었어요!!! 꺄~~~~>ㅁ<

이 응모권이...진짜 로마 항공권으로 짠~~~ 변신을 해서 저에게 왔으면 좋겠네요!!!>ㅁ< 후훗!!! 





[에스프레사멘테 일리매장에서 로마 아포카토 먹기 ]



현대백화점 압구정 근처에 잇는 에스프레사멘테 가로수길 일리 매장에 갓어요^^* 큰 도로에서 가깝게 위치해 잇어서 찾아가기도 편하답니다!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매장 바로 앞에 로마 휴가 이벤트 현수막이 잇어서 바로 알아 볼 수 잇었어요^^*



여기가 바로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매장 앞이랍니다^^* 



매장에 들어가니 아시아나와 떠나는 로마 휴가가 딱~~~그림으로 멋지게 잇더라구요.

제가 로마 휴가를 가길 바라면서..매장 안으로 들어갓어요^^ 후훗! ㅋㅋ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가로수길 매장은 빛이 잘 들어오는 공간이 잇어 좋더라구요^^



캡슐로 이루어진..독특한 인테리어!!^^ 정말 멋지죠??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 다양한 디저트와 커피를 주문 할 수 있는 카운터가 나왓어요^^




저는 고민없이 로마 아포카토를 주문했답니다!!  2번째 응모 방법이 로마 아포카또를 주문해서 먹고 응모권을 작성하는 거욨거든요!!

참고로 로카 아포카또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해시테그하는 이벤트도 잇어요!!


https://instagram.com/illy_dripcoffee/




달콤한 롤 케익도 땡기더라구요. 이렇게 더운날은 시원한 일리 아메리카노랑 달달한 롤케익 먹음 딱 일것 같앗어요!ㅋㅋ



조각 케익도 먹고싶고...>ㅁ<



제가 주문한 일리 로마 아포카토가 나오기 전에...심심하니깐 인증샷 놀이!!!

저는 일 끝나고 혼자 카페를 찾은거라 좀 그랫엇는데..다행히 저 말고도 혼자 온 분들이 계셔서 위로 받았었어요. ㅋㅋㅋ

아직은 혼자 카페 가는게 어색한 오로라...ㅠㅠ 화장도 못하고 나온건데...그래도 햇빛때문에 사진이 잘 나왓네요.

ㅋㅋㅋㅋㅋ




제가 주문한 아시아나X일리 특별메뉴~~~ 커피인 로마 아포카토가 나왓어요!! 꺄~~ㅋㅋㅋ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그득! 초콜렛크림과 더불어...일리 에스프레소, 그리고 바삭한 비스코티 맛잇더라구요~ㅎㅎㅎ

귀여운 아시아나 비행기도 포인트!!! 조기 비행기가 로마까지 데려다 주는 건가요? ㅎㅎㅎ




그동안에 보앗던 아포카토와는 급이 다른...>ㅁ< 일리 특별메뉴 로마 아포카토!!ㅋㅋㅋ

이제 사진은 그만 찍고 먹어야겟어요~~



일리 에스프레소를 뿌리면서 먹는 재미!!! 전 커피를 진하게 못먹어서 항상 아이스크림과 우유랑 같이 먹어서

로마 아포카토는 절 위한 메뉴 같아요! ㅋㅋㅋㅋ



바삭한 비스코티와 아이스크림을 콕콕 찍어먹으니 맛잇더라구요! ㅋㅋ



에스프레사멘테 일리매장에도 이렇게 프란시스 머신과 커피들을 살 수 있는 것 같앗어요^^ 이렇게 매장에 놓으니 멋지네요~ 홍홍



로마 아포카토를 맛잇게 먹었으니..이제  주문할때 받은 응모권을 넣어야 겠죠? >ㅁ<

일리 커피 매장에서 받은 응모권과 같은 응모권이엇어요. 간절히 로마 휴가 소원을 담아...쏘옥~~ 응모함에 넣엇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참여 햇더라구요!! 하지만..그 행운이..저에게 오길..바래보아용!! 헤헷



에스프레사멘테 일리매장에 다른 모습..ㅋㅋ 



역시 인증샷 찍고 에스프레사멘테 일리매장에서 나왓어요!!ㅋㅋㅋ 다시 한번 강조하는..화장 안한 얼굴..ㅎㅎㅎㅎ


이렇게 민낯으로 돌아다니느라..고생햇지만..^^;;; 로마 여행을 갈수만 잇다면..ㅋㅋ 저처럼 로마로 휴가를 떠나고 싶은 분들...

얼른 일라 커피 매장에 가서 응모해 보세용~~>ㅁ<  오늘까지니깐 얼른!! 서두르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