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랑카위 포시즌 리조트에서 보내는 첫째날



안녕하세요~~>ㅁ< 말레이시아 랑카위 여행을 2일째 보내고 있는 오로라공주예용
우리 서방님이신 김작가님과 함께 1주년 결혼기념여행을 왔답니다. 캬캬~전 지금 랑카위 포시즌 리조트에 있어요.
여기 랑카위는 밤 11시 50분이랍니다. 아마도 글을 다쓰고 나면 더 늦어지겠지용??ㅎㅎ
어제 랑카위 공항에 저녁 7시에 도착했답니다. 우연히 2번째 숙소로 예약한 마리하우스 사장님이신 한량님과 같은 비행기를 타서 이것 저것 랑카위 정보를 잔뜩 얻었어요.
랑카위공항에도 현지 유심칩도 구입가능하다고 해서 공항에 오자마자 유심칩을 구입했지용. 

그리고 랑카위 공항에 있는 택시승차권을 구입해서 36링깃에 랑카위 포시즌 리조트까지 올 수 있었답니다.



여기까지 쓰고는 잠이 들었어용 ㅋㅋㅋ
지금은 랑카위 여행 3째날 오후 3시30분이랍니다. 그냥 이어서 쓸겠어용~




말레이시아 랑카위 공항에 7시에 도착을 해서, 공항에서 말레이시아 유심칩 구매했어요.

미리 선불로 정해진 구간에 대한 택시 이용료를 결제한뒤 25분정도 택시를 타고 랑카위 포시즌에 왔답니다.
포시즌에 체크인을 하니 대략 8시정도 되더라고요, 포시즌 마크가 새겨진 열쇠를 받고 비치빌라로 버기카를 타고 숙소로 향했어용~
랑카위 포시즌이 워낙 넓어서 버기카로 돌면서 랑카위 포시즌의 대략적인 설명도 들었지요. 영어라서 대강 ....흘려 들엇어요~ 푸핫




너무 어두워서 겉 외관은 찍지 못하고 문을 열고 들어가서 찍었답니다.
여기가 바로 3박4일동안 지낼 랑카위 포시즌 리조트 비치 빌라 17호예요~ 짱이지요?
완전 넓고 짱 좋았아요. 왜 포시즌.포시즌 하는지 이번에 알겠더라고요 . 이건 들어가는 입구에서 찍은거랍니다




이번엔 침대가 잘 보이게 찍었보았어용~ 거실과 침실이 하나도 넓게 되어 잇어요. 아주 아주 넓답니다.

그리고  침실 옆 통로로 가면 스파마사지실, 세면대, 욕조, 드레스룸, 화장실이 나눠져 있답니다.



웰컴 과일바구니예요~  ♥♥ 오늘로 3일째 먹고 있어요.양도 많고 맛있고 ㅎㅎㅎ 매일 매일 과일 바구니에 과일을 채워준답니다.




거실과 침실을 어안렌즈로 넓게 담아보았어요 ^^ 천장이 진짜 높고 짱 멋잇었어요~



침대 옆 스텐드와 꽃이 너무 예쁘고 잘 어울렸어요. 다시 신혼여행 온 기분이 들더라고요. 로맨틱하네요!!



여긴 엄청 넓은 욕조와 고급스러운 세면대 , 유리문으로 나가면 야외 샤워실도 있답니다. ^^



포시즌 리조트와 어울리는 목욕가운이예요~ 무늬도 이뻐요^^ 얇고 좋더라고요~ 지금도 입고 있어요!




우리 김작가님과 인증샷!! 랑카위 포시즌이 우리의 첫번째 결혼 기념일 여행지가 되었어요! 짱이예요!! 특별한 여행은 이렇게 시작할 수 있어요.




제가 셀카 찍 는동안 옆에 누워있던 서방님은 잠이 들었더라고요. 전 여전히 포시즌 셀카 인증샷!ㅋㅋ


이렇게 랑카위여행 첫째날을 보냈어요^^
사실 여러 최고의 호텔을 묵어보았어서 포시즌도 다 비슷하려니 생각했었다가 규모부터가 다른 랑카위 포시즌은 정말 최고였어요. 

다른 나라에 있는 포시즌에도 정말 가고 싶어지더라고용>ㅁ<

오늘 저녁에는 낮에 찍은 랑카위 포시즌 리조트를 보여드리겠어용~흐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말레이지아 | 랑카위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