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시아 Asia

다낭 풀빌라 : 다낭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풀빌라 객실 소개









베트남 다낭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풀빌라 둘러보기


Naman Retreat Pool Villa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다낭 나만 리조트의 2번째 포스팅이예요.  처음에는 제가 묵었던 바빌론룸만 포스팅을 하려고 했어요.ㅎㅎ 

근데 나만 리조트 찍어 두었던 사진들도 아깝고, 더불어 나만 리트리트는  풀빌라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풀빌라 3가지 타입을 포스팅을 따로 해봅니다.  

날씨가 좋아서 찍어놓은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사진들이 마음에 들기도 하고, 확실히 나만 리트리트 풀빌라 컨디션이 스텐다드 룸인 바빌라룸 보다 훨씬 좋기 때문에

다낭 나만 리트리트 로 가려고 고민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왠만하면 원베드 풀빌라를 강추해요~^^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객실은 4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1BD POOL VILLA 


원 베드 풀 빌라는  81sqm의 객실로 총 22개의 빌라가 있으며, 전용 수영장이 있고, 돌과 대나무를 모티브로 한 심플한 느낌의 객실입니다.



다낭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풀빌라는 이렇게 바위와 대나무로 나눠져 있습니다. 너무 자연친화적이고 멋지죠?

먼저 원베드 풀빌라 입니다. 원베트 풀빌라는 더 넓은 원베드 룸과 함께 수영장이 있습니다.  



원베드룸에 들어가자마자 화이트 톤의 객실이 참 깨끗하게 느껴집니다. 더불어 자연광이 들어오는 전면 창도 너무 좋더군요..  

원베드룸은 역시 이렇게 화장실, 샤워실, 세면대, 옷장, 욕조까지 연결되어 있습니다.



예쁜 쇼파와 테이블까지 ~ 확실히 넓으니깐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더군요

그리고  나만 리조트 룸마다 그림 액자들이 있는데..모두 다르고 멋진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더블사이즈 침대와 쇼파, 문 뒤에는 미니바가 있습니다. 바다를 상상하게 만드는 그림 액자가 참 인상적이죠.



여기는 욕조와 샤워실, 옷장, 세면대가 있는 공간입니다. 



자연 빛이 들어오는 욕조에 앉아서 반신욕을 해도 좋을 것 같더군요. ㅎㅎ



신혼부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원베드 풀빌라 이기 때문에 이렇게 멋진 장비꽃 장식도 해준답니다.



샤워실과 화장실은 이렇게 연결 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세면대를 중심으로 전체적으로 옷장과 샤워실, 세면대까지..이동 동선이 편리합니다.



딱 신혼부부가 쓰기 좋은 나만 리트리트 풀빌라 입니다. 그럼 이제 수영장을 살펴 볼게요.



전면창을 열고 밖으로 나가면, 이렇게 수영장이 있습니다. 돌로 된 울타리와 나무들이 있어서 분리된 공간이라서 더욱 좋습니다.  



원베드룸과 수영장은 이렇게 연결되어 있고, 독립된 수영장이 가장 매력적인 풀빌라 입니다.





2BD POOL VILLA 


 150sqm의 듀플렉스 타입 객실로 총 16개의 빌라가 있으며, 개인 정원과 플런지 풀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자녀 동반 으로 오시길에 좋은 객실입니다.



1,2층으로 나눠져 2개의 방이 있는 투 베드룸 풀빌라 입니다. 1층 베드룸은 원베드룸 풀빌라의 객실보다 더 넓습니다. 



큰 쇼파와 함께 문 옆에 미니바가 있습니다. 



욕실, 침대, 쇼파는 이어져 있습니다.



욕조, 세면대, 옷장, 화장실, 샤워실이 연결되어 잇습니다.



전면창이 있어서 자연빛이 잘 들어오고, 전면창을 열면 수영장과 연결이 됩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잇습니다. 



여기는 싱글베드가 2개 있는 방입니다. 자녀와 함께 오기에 좋은 방입니다. 



아래 층과 동일한 화장실과 샤워실, 욕조, 옷장, 세면대가 있습니다. 



세면대, 욕조, 샤워실 모습입니다.



전면 창으로 되어 있어서 자연빛이 잘 들어오고, 창 밖으로는 수영장이 보입니다. 



1층 룸에서 전면창을 열고 나가면 이렇게 비치 의자와 수영장이 있습니다 .투베드 룸 풀빌라는 가족 여행을 오는 분들에게 적합한 객실입니다^^




BEACHFRONT WAVE VILLA 


280sqm규모의 객실로 비치프론트 형태로 총 2개의 빌라가 있으며, 3개의 침실과 개인 정원 및 넓은 규모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입구부터 남다른 BEACHFRONT WAVE VILLA 입니다. 



BEACHFRONT WAVE VILLA 는 이렇게 2개의 빌라를 사용합니다. 



BEACHFRONT WAVE VILLA 의 앞면을 보면 이렇게 빌라 2개와 수영장, 정원이 함께 있습니다.



2개의 빌라는 이렇게 통로로 이어져 있습니다. 



여기는 왼쪽 빌라에 있는 주방과 다용도 실입니다. 모두 함께 모여서 식사도 할 수 있고, 텔리비젼과 쇼파가 있어서 모임을 할 수 있 공간입니다.



이렇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주방과 함께 식탁이 잇습니다. 



큰 쇼파와 함께 테이블, 텔레비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같이 친목을 할 수 있는 공간이지요.



이제 3개의 베드룸 중에, 가장 큰 베드룸을 보겠습니다.  빌라 2채 중에 왼쪽 빌라 전체를 사용하는 룸입니다.  


첫번째  베드룸 



이렇게 욕실, 화장실은 뒷편에 있고, 중간에는 스파 욕조와, 앞쪽에는  침대가 있습니다. 

침대 앞 전면 창을 열면 수영장과 바로 연결이 됩니다. 



앞에서 바라 본 침대와 빌라 내부 모습입니다. 



침대 앞 전면창을 열면 바로 수영장과 연결이 됩니다.



침대 뒷편에는 이렇게 스파 욕조가 넓게 있습니다. 바닥으로 파여진 형태의 욕조이기 때문에 밖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세면대와 옷장은 맨 뒷편에 위치해 있고, 샤워실과 화장실은 뒷편 방으로 따로 만들어져 잇습니다. 



두번째 베드룸 



더블 사이즈 침대와 함께 뒷편에는 화장실과 세면대 샤워실이 있습니다.  



샤워실과 화장실은 따로 구분된 공간이 있고, 중간에 세면대가 잇습니다.



세번째  베드룸 



싱글 침대가 2개 있는 베드룸 입니다.




화장실과 세면대, 옷장,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BEACHFRONT WAVE VILLA 에는정원이 있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탁 트인 전용 수영장이 있습니다.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의 가장 좋은 수영장 뷰를 가졌다고 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변으로부터 분리되어 있는 전용 공간이 있습니다. 왼쪽편에 보이는 빌라가 주방과 거실, 오른쪽 수영장 뒤에 빌라는 첫번째 베드룸입니다.



그리고 정원 앞으로 나와 해변 가까이로 나오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비치 의자와 해먹이 잇습니다. 

BEACHFRONT WAVE VILLA는 다낭 나만 리조트의 가장 좋은 룸 다운 공간과 뷰를 가졌습니다. 다낭 풀빌라 로 강추~ ㅋ



BABYLON ROOM 



바빌롱 룸타입은 지난번 포스팅에서 올렸었어요.  45sqm의 객실로 총 32개의 객실이 있고, 개별 발코니와 바빌롱 객실 고객만을 위한 별도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http://nemos.tistory.com/356   바빌롱 룸의 싱글베드와 더블베드룸 의 모습을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