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시아 Asia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 : 라운지 & 트랜스퍼 서비스 (male-gan island)




몰드브 국내선 & 보트타고 몰디브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 고고씽~


몰디브 샹그릴라 라운지 & 트랜스퍼 서비스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몰디브 말레 공항에 드디어 도착했어요.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몰디브 리조트 예약을 했던 드림아일랜드 몰디브 현지 직원분이 제 이름을 들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보통은 말레공항 나오면 예약한 몰디브 리조트의 직원분들이 이름표를 들고 저처럼 기다리고 계세요. 혹시 리조트 공항 상주 직원분들 못 만나셨더라도 

호텔 부스들이 쭉 있는 곳으로 가서 예약한 호텔 바우처를 보여주고 안내를 받으면 되요. 당황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저는 예약한 호텔이 2곳이라서 첫번째 가는 몰디브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 와 두번째 가는 호텔 예약 바우처를 안내해 주시면서, 먼저 말레공항 라운지로 인도해 주셨어요.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는 말레공항과 1시간 30분정도 비행기로 가야하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워낙 몰디브 섬들이 많아서 원하는 리조트 선택시 이렇게 트랜스퍼 하는 시간이 늘어 날 수 있어요.

 샹그릴라 리조트는 몰디브 최남단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이고, 날씨가 좋은 샹그릴라 리조트로 가는 1시간 30분 정도는 투자가치가 있었죠^^

몰디브 리조트 예약시  트랜스퍼는 포함으로 진행해 주시기 때문에 몰디브 국내선을 타야하는 건 모두 호텔에서 진행해 주시고, 직원분이 알아서 해주신답니다.

저는 처음에 몰디브 국내선 티켓팅을 제가 해야하는 줄 알았는데... 말레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직원분들이 친절히 안내해주시고 여권을 가져가셔서 티켓 끊고 수화물 보내는 것 까지 모두 해주셨어요. 

저는 남편과 말레공항 국내선 라운지에서 밥을 먹으며 기다리면 국내선 티켓과 여권을 가져다 주시고, 출발 시간이 다 되면 델리러 와주셨어요.

몰디브 리조트를 선택 하실때 , 시간이 추가되는 트랜스퍼 때문에 고민하신다면...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리조트 라는 것을 염두 하시고  트랜스퍼 이동이 쉽게 이루어지니 걱정 마시고 가고싶은 리조트를 선택해서 예약하세요~ ^^




말레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 직원분을 만나 가장 먼저 이동 한 곳이  몰디브 국내선을 타는 공항 라운지였어요.

몰디브 라운지는 에어콘도 빵빵하고 와이파이도 되고, 넓고 참 쾌적했어요.



이렇게 넓고, 자연광이 들어와서 참 밝고 좋더라고요. 더불어 가운데에는 실시간 항공기 시간표를 확인 할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다양한 음식들과 음료가 있는 부페공간이예요.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식사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그래서 뜨뜻한 음식들과 과일, 빵등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특히 리조트 내 음료수가 포함이 아니신 분들은 여기서 음료 몇개  싸가세요 ㅋㅋ



씨리얼과 신선한 우유



맛있는 크로와상과 머핀, 그리고 식빵류~ 



따뜻한 음식들은 이 외에도 더 많았어요^^



달콤한 디저트 빵과 과일, 그리고 샐러드도 있어요.



이건 말레공항 라운지에 가면 각자 따로 나오는 와이파이 비밀번호예요.번호가 계속 달라지기때문에 꼭 이렇게 와이파이 비밀번호 종이를 받아야해요.

한번 로그인하면 2시간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어요. 국내선은 1시간 이내로 탑승하기때문에 2시간까지 필요없어요^^



제가 가져온 몰디브 라운지 음식이예요. 저는 잘 맞아서 4번이나 퍼서 먹었어요^^ㅋㅋ 밥도 있고 커리도 있어요.

역시 밥은 최고, 더불어 샐러드랑 드레싱을 뿌려서 먹으니 상큼하고 좋더라고요^^



씨리얼과 다양한 음료수도 종류별로 먹었어요^^ 몇개는 가방에 쏘옥 ㅋㅋㅋㅋ



저희가 라운지에서 밥 먹는 동안 샹그릴라 리조트 직원분께서 샹그릴라 가는 몰디브 국내선 항공권을 가져오셨어요.

여권을 가져가셔서 이렇게 항공권을 끊고, 모든 짐들을 알아서 항공기에 보내주신답니다. 엄청 꼼꼼하게 잘 챙겨주셨어요.

아침 7시가 넘어서 말레 공항에 나왔는데 다행히 9시 비행기가 있어서 1시간 20분정도 라운지에서 밥먹고, 티켓팅하러 갔어요.



몰디브 국내선을 타는 곳으로 들어가 티켓 검사를 하고, 안에 들어오니 이렇게 비행기를 기다리는 공항 안으로 들어올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탑승한 몰디브 국내선!!ㅋ 생각보다 작아보이지만 나름 튼튼하고 잘 날라가더라고요. ㅎㅎ

이제 male 말레 에서 gan island 공항까지 이동을 해야해요.  대략 1시간 30분 정도 날아가면 된답니다.



몰디브 국내선 항공기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2-2 좌석으로 의자 공간이 생각보다 좁지 않아서 안에 짐을 넣고 앉았어요.




슝~~!!!!날아서 갑니다. 두근 두근 몰디브의 아름다운 바다가 보였어요. 그리고 진짜 환상적인건.,,,

창밖으로 계속 보이는 몰디브 산호섬들이었어요. 어찌나 많고 어찌나 아름답던지...ㅎㅎ 정말 신기해서 계속 창밖을 보았답니다.



드디어 gan island 공항에 도착했어요. 이제 10분만 더 이동하면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에 도착해요.

gan island  공항은 작고 참 귀여웠어요.



짐을 찾고 나서 공항 출구로 나가면..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 호텔 직원을 만날 수 잇어요^^




제 가방들 마다 이렇게 샹그릴라 리조트 텍을 붙여준답니다.



그리고 공항 밖에는 이렇게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 차량이 기다리고 있어요.  보트를 타고 섬으로 들어가야하는데

보트를 타는  선착장끼지 5분 거리도 안되는데도 이렇게 자동차로 편하게 이동 할 수 있게 해주셨어요. ㅎㅎ



겨울옷을 싸들고 있는 제 모습 ㅋㅋㅋ 그래도 확실히 차를 타고 1분 움직이는데도 좋더라고요~ㅎㅎ



짜잔!! 바로 이 보트를 타고 10분정도 이동하면... 프라이빗한 몰디브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에 도착 할 수 있어요.

보트를 타고 간다니..진짜 저만의 섬으로 떠나는 기분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여기서도 샹그릴라 직원분들이 엄청 잘 챙겨주신답니다.



물수건을 주셔서 손도 닦고..이제 보트 타고 고고씽!!



시원한 바닺바람을 쐬면서 달리는 기분..ㅎㅎ 최고예염!!ㅋㅋ 바다 색이 달라요. 그리고 말레보다 확실히 날씨가 다륻라고요

역시 하늘이 너무 좋은 몰디브!!! 너무 파란 하늘과 멋진 구름들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해가 쨍쨍할때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에 도착하니..너무 좋더라고요.



드디어 보트 앞으로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가 보이기 시작했어요, 리조트 선착장이 보이시나요? 두근 두근



와!!!!!!!!!!!!!!! 대박 멋진 몰디브 수상빌라!!! 제 방도 수상빌라라서 더 기대 되더라구요. 

이렇게 인도양 가운데에 떠 있는 내 방..후훗훗



.조기조기 보이는 곳이 몰디브 샹그릴라 선착장이자,웰컴 맞이를 해주는 곳이얘요^^  나중에 체크아웃 하고 나갈때에도 여기서 보트를 탑니다



보트에서 내렸어요^^ 너무 좋은 날씨 ~~~ 보트와 함께 바다, 하늘이 나오니 너무 멋지죠?



샹그릴라 직원분들의 안내를 받고 반갑게 맞이해주는 장소로 이동했어요. 체크인과 함께 선물도 주신답니다.



두근 두근 떨리는 이마음~~~>ㅁ<



몰디브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에 들어가자마자 받은 웰컴 야자수 쥬스와 꽃다발이예요~

너무 예쁘죠??? >ㅁ< 몰디브에서 피는 꽃들로 만들어주셔서 너무 좋더라고요. 너무 예뻐서 계속 들고 다녔어요.

그리고 야자수도 받자마자 꿀꺽 꿀꺽!!ㅋㅋ  샹그릴라에 도착하니 11시 30분정 도였는데 예약 이름을 말하니 바로 객실로 안내해 주셨어요.

멀리서 온 여행자를 위해서 1:1로 매니져분들이 관리를 해주시더라고요.암튼 기분이 더 좋아지고, 일찍 객실에 들어갈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어려울것만 같았던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 이동하기! 트랜스퍼가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이동도 순조롭게 잘 할 수 있었고

체크인도 빨리 해주시니 너무 좋앗어요. 역시 비행기는 몰디브에 아침 도착이 최고인것 같아요^^

그럼 다음에는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 룸 컨디션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완전 좋아서 놀라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