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시아 Asia

몰디브 샹그릴라 :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 자부 레스토랑 (JAVVU restaurant)




몰디브 샹그릴라  Maldives Shangri-La's Villingili Resort and Spa JAVVU restaurant

 몰디브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 자부 레스토랑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3박4일 지내는 동안 2번의 조식과 점심 식사를 했던 자바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자바 레스토랑은 메인 풀과 가까이 있고, 실내 공간과 야외 공간이 있어 바다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아침, 점심, 저녁식사를 모두 할 수 있고,

조식은 부페, 점심은 런치메뉴, 저녁은 디너 전용 메뉴가 있어요. 주 메뉴는 지중해식으로 해산물과 스테이크등 세련된 메뉴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Breakfast :  7am - 10.30am 

À la carte dining  : 12.30pm - 3pm 

Light meals : 3pm - 6.30pm 

Dinner : 6.30pm - 10pm  (last order) 

 



샹그릴라 자부 레스토랑 아침 식사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 조식은 자바 레스토랑에서 부페로 먹을 수 있어요. 즉석에서 하는 오므라이스와 누들 요리등이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매일 조금씩 달라지는 음식들 덕분에 다양한 요리들을 먹을 수 있어요.



레스토랑 실내는 2 곳으로 나눠져있어요. 그리고 자부 레스토랑 부페가 되어 있는 장소는 따로 구분 되어 있어요.



여기가 바로 자부 레스토랑 부페가 있는 곳이예요. 들어가자마자 생과일이 있고, 오른쪽으로 오므라이스와 누들이 있고, 왼쪽은 디저트와 빵이 있어요.



다양한 빵과 케익등 다양한 디저트와  요거트, 샐러드가 있어요. 



맛있는 빵이 가득해요~ 샹그릴라 자부 레스토랑은 달콤한 빵이 맛있더라고요~





특별한건 닭볶음 같은 음식도 있고, 쌀밥, 한국인 입맛에 맞는 음식들도 많아서 좋았어요~



즉석에서 해주는 계란 요리~>ㅁ< 여기서 오므라이스나 스크램블 등등 주문을 할 수 있어요~



따듯한 음식들은 여기서 먹을 수 있어요. 죽과 커리, 고기 수프 등등 먹을 수 있어요.



테이블에는 종류별로 맛있는 잼이 준비 되어 있어요~ 



몰디브 리조트를 이용 할때에는 레스토랑에서 물이나 음료는 추가 지불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조식을 먹을 때에는 차와 쥬스 는 모두 무료로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여러번 시켜서 먹어도 괜찮아요!~^^ 

차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했어요.



제가 좋아했던 망고쥬스! 정말로 망고쥬스가 생과일 쥬스라서 너무 맛있었어요. 꼭 망고쥬스 드세요~>ㅁ<



이건  김작가님이 퍼온 국수와 닭고기 튀김, 연어 , 고추 피클!! 냠냠냠



제가 퍼온 맛있는 조식~ 샐러드랑 자두, 감자튀기므 닭고기, 쌀이랑 오므라이스~ 잔득 가져 왓어요!!

이렇게 신선한 음식들을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배불리 먹으니 행복해요!




샹그릴라 자부 레스토랑 점심 식사

 



자부레스토랑에 점심 식사를 하러 왔어요. 바람이 잔잔해서 오늘은 밖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바다가 보이는 자부 레스토랑~  파도 소리를 들으며 식사를 하려니 너무 신낫어요~ 역시 몰디브는 바다를 보면서..>ㅁ<



샹그릴라 자부 레스토랑 런치메뉴판이예요~ 먼저 에피타이져 를 고르고 버거와 그릴 메뉴를 시켰어요~



주문을 하고 음식을 기다리면서 셀카질~ 스테이크랑 버거를 시켰는데..어떤 음식이 나올지 기대!!



먼저 나온 빵과 샹그릴라 워터를 먹었어요. 참고로 레스토랑에서 그냥 워터를 시키면 10달러가 추가 된답니다.

그래서 꼭 샹그릴라 워터를 달라고 해야해요! 샹그릴라 워터는 무료입니다! ㅎㅎ



 


먼저 에피타이져로 시킨  아보카토 샐러드와 씨푸드 샐러드가 나왔어요!  신선한 샐러드가 너무 맛있었어요~




그릴 메뉴에 잇는 스테이크에요! 솔직히 제가 스테이크를 먹을 줄 몰라서 맛없다고 생각하는데..

솔직히 자부 레스토랑 스테이크는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미듐으로 했는데도 정말 부드러워요. 그리고 소스도 짱 맛잇었어요~

정말 다시 먹고 싶은 스테이크 랍니다!!



포테이토도 맛잇고, 샐러드도 맛잇거, 속도 알차게 들어간 버거! 베이컨과 치즈, 토마토가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 자부 레스토랑 정말 맛있고, 세련된 레스토랑이었어요! 대 만족!!!

자부 레스토랑이 맛잇어서 아침식사도 2번, 점심식사도 2번이나 했어요~ 특히 씨푸드 샐러드랑 스테이크는 완전 최고!!

몰디브 샹그릴라 자부 레스토랑 가신다면 꼭 드세요!! 완전 추천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