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샹그릴라 스파 : 샹그릴라 치 스파 ,Maldives Shangri-La CHI,The Spa






Maldives Shangri-La CHI,The Spa

몰디브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 , 치 스파



사진,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유명한 스파인 CHI,The Spa 에서 마사지를 받았어요. 보통 휴양지에 가면 여행 첫날이나 마지막날 마사지를 받곤하는데..

이 날도 샹그릴라 리조트에서 마지막 날을 보내면서 , 제 짐을 들어주고 사진 찍어주느라 수고한 남편을 위해서 마사지를 받앗어요. 

몰디브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에 잇는 치 스파는 멋진 조경과 함께 단독으로 떨어져서 건물이 있었어요.

제가 받은 스파는 Aroma Vitality 로 긴장된 근육들을 이완시켜주는 부드러운 마사지였어요. 시간은 1시간 30분 . 금액은 180달러 였어요~

아무래도 몰디브 샹그릴라 안에 있는 고급 마사지라서 가격은 비싼편이지만, 전체적인 마사지와 서비스가 만족스러웟어요. ^^




여기가 몰디브 샹그릴라 스파를 받는 치 스파예요~ 조경이 잘 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샹그릴라 스파 입구에서 분수가 있고, 스파 안에도 분수가 있어요~ 졸졸졸 물 흐르는 소리가 참 좋아요~



들어가는 치 스파 입구부터 너무 좋죠^^ 



스파 안으로 들어가서 미리 예약한 이름을 말하면 안내를 해준답니다.



여기서 이름을 말하면 되요. 저는 MIN 으로 얘기하면 알아서 쭉쭉쭉~~ 안내해주신답니다.

 참고로 객실 안에 있는 안내지의 스파 종류를 선택해서 미리 정해서 예약 하시면 되요.



우선 예약 테이블에 앉아서 제 몸 상태에 대해서 체크하고, 서류를 작성하면되요~



영어라서 어려웠지만, 번역기 사용해서 단어 같은거 찾아서 작성 했어요~ㅎ 몰다브 샹그릴라 볼펜이 너무 예쁘네용~ㅋ



물수건과 티를 받았어요. 시원한 차를 마시면서 기분 전환~ 날씨가 좋아서 기분이 더 좋아졌어요.



짜잔~여기가 커플 마사지를 받는 독립적인 스파룸이예요. 정말 멋지죠?  자연 빛이 들어오고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어요. 




스파 룸 안에 손을 닦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차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옷을 갈아입고 나오면 마사지 하는동안 덮어 줄 치 스파 수건이에요~ 뽀송뽀송하니 좋더라고요~



이렇게 스파룸에는 야외 욕조도 있어요. 오호~ 야외 욕조에 들어갓으면 좋았을텐데 ㅎㅎ



여기는 탈의실 겸 샤워실, 화장실이 잇는 공간이예요~ 다 탈의하고 일회용 팬티 입고, 가운을 입고 나가면 되요.



우리 서방님과 기념사진!~! 샹그릴라 스파 가운은 도톰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사고 싶을 정도로~ㅎ



슬리퍼도 갈아 신었어요~ 기념 사진도 찰칵!! >ㅁ< 제 발은 너무 작아서 슬리퍼가 너무 커용~ㅋㅋㅋ 



너무 예쁜 조개? 소라 인지..완전 맘에 들었는데~이것도 스파 재산이라..보기만~ㅋ



1시간 30분동안 마사지를 받앗어요. 맨날 마사지를 할때 잠드는 편이라, 이번에는 어떻게 마사지를 하는지 안자려고 버텨봣는데

몸에 뭉쳤던 부분들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잘해주니..또 뒤집고 나서 바로 잠들엇어요ㅎㅎ



마사지를 1시간 30분 받고 나서 차를 주셧어요~ 따뜻한 차와 물을 준비해 주셨답니다.



마사지를 받고 노곤노곤한 몸에 따뜻한 차를 마시니 힐링하는 기분이엇어요~ 아..역시 마사지를 받나면 몸이 가뿐해져서 너무 좋아요!



여기는 스파 안에 잇는 샵이에요~ 향이 좋은 스파 용품들을 구입 할 수 잇어요~^^ 치스파에서 쓰이는 용품들을 다 구입 할 수 있어요.

제가 가장 가지고 싶었던 가운도 있더라구요~>ㅁ< 꺄~~



아로마 용품들도 구입 할 수 있어요. 저도 한참동안 구경을 햇어요. 사고 싶엇지만, 참았어요! ㅋ





차를 마시며 제가 받은 스파 빌에다가 싸인을 하고 인증샷! ㅋ 몰디브 샹그릴라 빌링길리 스파 만족 햇어용~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몰디브 | 말레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