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i를 지원하는 액션캠!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


Wi-Fi를 지원하는 액션캠!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


요즘은 카메라로 사진 뿐만 아니라 영상도 함께 찍으시는 분들이 많아졌고 그러다보니 인기를 끄는 것이 바로 액션캠 시장입니다.

액션캠은 일반 카메라들이 담지 못하는 화면을 담을 수 있기 때문에 매력적이지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폴라로이드에서 출시된 액션캠 카메라인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로 이전 모델인 큐브의 후속 제품입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는 Wi-Fi를 탑재하여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보면서 사진이나 영상, 타임랩스를 촬영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처음 폴라로이드 큐브가 출시되었을 때 아쉬웠던 부분이 어떻게 촬영이 되는지 확인할 수 없다는 점이었는데

Wi-Fi가 탑재되면서 이러한 아쉬움이 한번에 해결되어 버렸네요.


자! 그럼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라로이드 큐브는 1440P(1920x1440) 30 프레임, FULL HD(1920x1080) 30/60 프레임, HD(1280x720) 30/60 프레임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고

슬로우 모션(720P 120FPS)과 1초 or 3초 타임랩스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데

Wi-Fi를 통해서 스마트폰에서 각 모드와 옵션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야외에서 촬영시에도 편하게 다양한 촬영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모드를 변경하면 메뉴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좀 더 자세한 설명은 썬포토 홈페이지 자료 참고

http://sunphoto.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4053&brandtype=035





Wi-Fi가 추가된 것이 엄청 큰 변화일까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으실텐데 화면을 보면서 찍는거랑 안보면서 찍는거랑 엄청 차이가 나더라구요.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는 스마트폰을 통해서 화면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여행 다니면서 촬영하기에 확실히 편해진 듯 하네요.


그리고 저는 얼마전에 제주도에 다녀오면서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를 와이프랑 셀카봉에 달아서 들고 다녔는데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 웨더프루프가 되는 녀석이라 비를 쳐맞으며 다니는데도 별 문제가 없다는 것이 장점!



 



원래는 제주도에 간 이유가 한라산에 올라가려던거 였는데

폭설로 도로가 다 통제되서 못 올라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비만 맞고 왔네요. ㅠ.ㅠ

겨울에 왜 비가 오는거야... 으헉으헉....



https://youtu.be/jtOKeXIQMLg



그리고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는 자체적으로 마그넷을 탑재하고 있어서 별도의 어댑터 없이도 금속에 부착해서 촬영할 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육안으로는 아래쪽에 마그넷만 눈에 띄는데 후면부 커버 안쪽에도 강도는 조금 약하지만 마그넷이 있어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지요.


 


하지만 기본 탑재된 마그넷을 활용할 경우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의 화면 각도를 미세하게 조절하는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좀 더 다양한 촬영을 하고 싶으시다면 삼각대 마운트 홀더와 석션캡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다니면서 요렇게 유리창이 붙여놓고 타임랩스 걸어놓고 자면 되는거죠 ㅋㅋㅋ.

오늘 저녁에 세부로 여행가는데 제주도에서 못해본 타임랩스를 세부에서 한번 도전해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