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귀여운 미니 액션캠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


요즘 고프로 같은 액션캠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많아지면서 다양한 액션캠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폴라로이드에서 나온 미니 액션캠 큐브+ 플러스 입니다.

앞서 출시되었던 폴라로이드 큐브의 업그레이드 버전인데요.

얼마나 많은 변화가 있었는지 가볍게 한번 살펴보도록 하지요.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의 패키지는 굉장히 심플합니다. 미니 액션캠인만큼 부피가 아담하지요.

Wi-FI가 새롭게 탑재되었다고 알고 있는데 역시나 박스에 Wi-Fi 액션 카메라라는 표기가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는 굉장히 작은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두손가락에 쏘옥 잡히지요.

여성분들이 가지고 다니기에 굉장히 귀여운 액션캠이랍니다. ^^

예전에 "AOA의 어느 멋진날"이라는 방송에서 폴라로이드 큐브의 모습이 나오기도 했었드랬죠.

http://nemos.tistory.com/154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는 상부 중앙에 있는 버튼이 전원 ON/OFF, 촬영 등 다양한 역할을 하는데

그 옆에 작게 Wi-Fi 버튼이 추가되어 무선으로 연결할 때는 Wi-Fi 버튼을 눌러서 액션캠과 스마트폰을 연결시켜 줍니다.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는 마이크로SD 메모리를 사용하고

USB를 통해 충전하거나 PC에 연결하여 카메라의 설정값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기본 악세서리로는 파우치와 스트랩, 마이크로 SD 메모리, USB 케이블, 카라비너 등이 제공되네요.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와 앞서 출시된 큐브의 가장 큰 차이점은 Wi-Fi 지원으로 

큐브+ 플러스의 경우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화면을 보면서 촬영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슬로우 모션 촬영이라던가 간단한 타임랩스 촬영도 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이전 모델인 폴라로이드 큐브보다 다양한 활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를 Wi-Fi로 연결해서 스마트폰으로 제어하기 위해서는

Polaroid CUBE+ 라는 어플을 다운 받아서 설치해주어야 하는데 아래 순서대로 쭈욱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어플을 설치한 후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를 실행시켜서 Wi-Fi로 연동하면

카메라로 촬영되는 화면을 스마트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 안에 저장되어 있는 파일도 확인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간단하게 폴라로이드 큐브+ 플러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다음에는 미니액션캠을 어떤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