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메리카 America

하와이 여행 : 오아후 와이키키 해변 나들이..(메리어트 와이키키 해변 앞)





 


6박8일 하와이 여행, 네번째 이야기



오아후 와이키키 해변 & 선셋


 


오로라의 2번째 하와이 여행에서 제가 머물렀던 메리어트 와이키키 호텔에서 가장 좋앗던 것은 바로 와이키키 해변이 너무 가까웠던거예요~

저는 아침, 저녁으로 와이키키 해변으로 산책을 나갔었답니다.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이 좋은 건 멋진 일몰을 볼 수 있다는 거였어요^^

더불어 와이키키 해변에서 휴가를 즐기는 외국 사람들을 찍는 재미도 있지요~ 외국 분들은 하루종일 해변에서 노는 것이 익숙한듯 보였어요.

저는 오후 6시쯤 붉게 물드는 노을을 보러 메리어트 앞 와이키키 해변으로 나갔어요. 조금씩 해가 바다로 지고 있었고, 반대편은 파란 하늘이 참 에뻤어요^^







제가 머물렀던 오아후 메리어트 와이키키 리조트의 발코니에서 보이는 멋진 뷰랍니다. 

제가 1년전 하와이 여행에서는 와이키키 해변의 방파제 같은 곳에 못 가봐서 너무 너무 아쉬웠엇는데...

메리어트 와이키키는 바로 제가 가고싶었던 와이키키 방파제 앞에 있어서 너무 좋았었어요. >ㅁ< 역시 난 행운의 오로라~




오아후 메리어트 와이키키 리조트 앞에서 횡단보도만 하나 지나면 바로 해변으로 갈 수 있어요^^



와이키키 해변에 가니...어느덧 노란 해가 내려오면서 전체적으로 물 들고 있더라고요. 

역시 뜨거운 햇빛에 선텐을 즐기는 외국 분들..ㅎㅎ 부럽다웅..저는 이렇게 잇으면 바로 까맣게 탈텐데..ㅋ



제가 가장 가고 싶었던 와이키키 방파제와 전마잉 좋은 조기 조기~ 저걸 뭐라고 하나요?ㅋ



튜브 타고 즐기기도 하고, 책도 보고, 낮잠도 자고...%^^



저 모습은 정말 인상적이엇어요!! 방파제가 있다보니 파도가 치지 않아서 저렇게 튜브에 올라가 책을 보는 멋진분...^^*

아.........저도 다음에 하와이에 가면 저렇게 놀고 싶어요! ㅋㅋㅋ



와이키키 바다는 방파제가 있는 곳은 파도가 막혀서 잔잔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방파제 밖의 바다는 파도가 잘 쳐서 서핑을 하기 좋아요.

서핑을 즐기는 분들이 보이죠? 머릴 점처럼 보이는게 바로 서핑을 즐기는 분들이랍니다. ㅎㅎ



와이키키 해변 모래사장에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선텐을 즐기고 있답니다. 자유로움 모습들이 부럽네요.



멀리서 하오아ㅣ 바다를 다 내꺼인냥 수영을 하고 즐기는 분들의 모습이 너무 좋아보엿어요.

저도 남편이랑 이렇게 휴식을 취해 본적이 언제 있었는지..매일 카메라 잔뜩 메고 다니느라 수영을 제대로 해 본적이 없는것 같아요 ㅎㅎ



와이키키 해변에 앉아서 구경을 하다보니 점점 해가 더 많이 지고 있었어요. 붉게 물드는 와이키키 해변...>ㅁ<



혼자 와이키키 해변을 다니다보니 좀 외롭기도 했어요. 이렇게 좋은 하와이에 와서 혼자 놀고 있다니...ㅎㅎ

출장겸 , 틈틈히 쉬는 시간마다 혼자 사진 찍고 있으려니..남편도 더 보고싶고 그러더라구요..;;

그래도 외롭지 않은 척 그림자 셀카...ㅠ0ㅠ



몸매 쩌는 외국분들....ㅎㄷㄷㄷㄷ 부러워라



노을이 지니깐 더 아름다운 와이키키해변이예요^^



저도 영어 잘해서 저 분들이랑 얘기 하고 싶다는..ㅋ



예쁜 외국 아이가 바다로 향하네요^^ 파도와 함께 노는 모습을 보니 나중에 우리 아이도 태어나면 같이 와보고 싶어요. 

이쁜 아이를 한참동안 찍었네요. 너무 파도랑 잘 놀아서..ㅋㅋ



몇일 동안은 이렇게 날씨가 좋았어요~ 하지만 자유시간이 너무 적어서 이렇게 1시간 안쪽으로만 와이키키 해변을 돌았답니다. ㅠㅠ 아쉽 아쉽




방파제 옆에 있는 멋진 바다 뷰를 볼 수 잇는 곳에는 시간이 없어서 못갔다가..마지막날 하와이를 떠나기전에 다녀왓어요

새벽에 비가 와서 흐린 날씨였지만..선선하니 시원해서 아침 산책하기 좋았어요. 메리어트 조식을 맛있게 먹고 와이키키 해변 나들이^^





비가 내린 아침을 맞이했던 시간들이었어요~ 토요일 아침이었엇는데.. 모두 걷기 대회 같은 걸 하시더라고요^^ 구경을 제대로 햇네요



제가 가고 싶었던 방파제 옆...뭐라고 해야하나...암튼 바다 구경을 할 수 있는 곳에 갓어요^^

아침인데도 서핑을 즐기러 나온 사람들이 참 많더라고요^^



제가 사진을 찍고 있으니 찍어달라고 포즈를 취하던 하와이 현지 소년. 참 귀엽네용~ㅋㅋ



멀리서 보던 방파제는 이런 모양이었어요. 바닺물이 이렇게 들어가고 있더라고용~ 우와...신기하닷!!ㅋㅋㅋ



방파제 뒤로는 이렇게 파도가 쎄서 다들 서핑을 즐기고 있엇어요. 바다 위에 둥둥 떠잇는게 모두 서핑하시는 분들이랍니다.



바다와 하와이 와이키키 호텔들의 모습..^^



서핑 하시는 분들을 여기서 구경 하시기도 하고...여기서 다이빙을 하기도 하더라고요~^^



날이 흐린 와이키키도 참 구경하기 좋아요. ^^ 산책하면서 오아후를 이렇게 담아요.



와이키키 길에서 만난 눈색갈이 다른 개..ㅋㅋㅋ 완전 인상적인 눈!!! 하나는 갈색인데...하나는 에메랄드빛갈이엇어요. 

주인과 산책하는 개를 보니 ...엄청 즐거워 보이네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