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아메리카 America

하와이 여행 : 오아후 메리어트 와이키키 호텔 / 오아후 호텔





 6박8일 하와이 여행


오아후  메리어트 와이키키 호텔 


 

6박 8일 하와이 여행을 하는 동안 제가 머물렀던 하와이 호텔을 소개하려고해요~ >ㅁ< 아주 편안하게 잘 쉬다와서 더 기억에 남네요!

오아후 와이키키 해변 앞에 자리 잡은 오아후 호텔, 메리어트 호텔이예요. 메리어트 호텔은 이미 유명한 호텔이라서 다들 아시겠지만..ㅎㅎ 이렇게 메이어트 와이키키 호텔을 소개해봅니다.

우선 오아후 호텔을 예약 할때에는 와이키키 해변 근처에서 숙박을 하시는게 좋은 것 같아요. 그렇게되면 밤에 산책하기에도 좋고, 와이키키를 걸어다니면서 식사를 하기에도 좋아요

와이키키는 차로 다니기에는 너무 복잡하고, 걸어다니기에 더 좋은 것 같아요^^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 호텔 & 스파 예요. 여기로 걸어 들어가면 메리어트 호텔이 나온답니다.

차로 이동할때에는 뒷편으로 내려줘요. 메리어트 호텔은 건물 2개로 이루어진 것 같았어요. 뒷편에는 차에서 내려주면서 갈 수 있는 곳이고

앞편 호텔 건물에는 상점들과 함께 와이키키 해변과  도로 하나를 두고 가깝게 있어요.^^  



     상점들을 지나서 들어가면 로비가 나온답니다. 야자수와 함께 어울려진 메리어트 호텔 와이키키가 높게 있더라고용~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 호텔 로비에 들어와서 체크인을 하니 와이파이 넘버와 함께  간단한 안내서, 조식 쿠폰을 나눠 주었어요^^



메리어트 호텔 키랍니다!!ㅋㅋㅋ 기념으로 하나 챙겨왔는데...ㅎㅎㅎ 또 생각이 나네요.

제 방은 1424호 였어요. 14층이라서 기대되는 뷰~~ㅎㅎ 



짠~~~ 여기가 바로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 호텔의 제 방 모습이예요^^ 같이 쓰는 분이 계셔서 이렇게 더블 침대로 햇어요!



제 가방이 한켠에 보이네요^^ㅋㅋㅋ 반대편에는 티비와 간단한 책상이 잇엇어요. 제 노트북을 펼칠 곳!!ㅋㅋㅋ



와이키키 메리어트 호텔이 넓어서 좋더라구요. 딱 심플하니...^^* 부담 없이 오랫동안 머물기 좋았어요 ㅎㅎㅎ



여기는 화장실이랍니다. 샤워를 하는 욕조와 양변기, 수건들이 잇었어요~



웰컴 과일선물도 이렇게 준비되어 잇었답니다 ^^ 후훗...과일 완전 맛있었어요!!ㅋㅋㅋ



이제 발코니에 가서 멋진 뷰를 보러 나가 볼까용? >ㅁ<



짜짠~~~ 제방에서 보이는 멋진 와이키키 해변과 호텔이었어요!!ㅋㅋㅋ 와..이렇게  좋은 뷰라서 계속 나가서 보게 되더라구요. 

솔직히 시원하고...비치 의자도 있고..ㅋㅋ 시간만 잇었으면 계속 발코니에서 휴식을 취했을수도 잇어요~ㅋㅋㅋ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 호텔에서 밖으로 나오면 도로를 하나 사이에 두고 와이키키 비치가 보여요~~

도로를 건너서 오면 이렇게 멋진 와이키키 비치가 보인답니다. 제가 너무 좋아했던 순간...>ㅁ< ㅎㅎㅎㅎ

메리어트 호텔이 와이키키 비치 앞이라서..새벽이든, 아침이든, 낮이든, 밤이든..언제든지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와이키키 해변을 따라 호텔들이 많으니 참고하세요!!ㅋㅋ

개인적으로 와이키키 바다의 둑과 가까워서 더 좋았어요. 파도를 막아줘서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잇었거든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