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유럽 Europe

프랑스 파리 숙소 추천, 올레 파리 민박 (파리 에어비앤비 , 에어비엔비 할인 쿠폰 )


프랑스 파리 숙소 추천, 올레 파리 민박 , 파리 에어비앤비 , 에어비엔비 할인 쿠폰 

올레 파리 숙소 후기

글,사진  오로라공주 민작가 




남편과 함께 유럽 4개국 영국 - 프랑스- 스위스 -핀란드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먼저 런던 한인 민박에 예약을 하고, 두번째로 파리 숙소를

알아보았다. 파리 에펠탑 근처의 숙소를 구하려고 하다보니 가격이 너무 비싸거나, 조금 저렴하면 에펠탑과 너무 멀어져 이동도 많이 해야

했다. 그래서 위치가 좋다던 파리 한인 민박과 에어비엔비를 찾아보다 한인이 운영하는 에펠탑 인근의 파리 아파트를 빌릴 수 있었다. 아파트

전체를 대여하는 파리 에어비엔비 형식이라 더욱 좋았던 올레파리 숙소! 파리 한인 민박이었다면 다른 사람들과 함께 부딪치는 일이 있었을

텐데 우리는 파리 현지 아파트를 한채 빌렸던거라 무척 자유롭게 다닐 수 있었고, 편안하게 하루를 정리 할 수 있었다. 특히 프랑스 파리에선

3박 4일 동안의 시간이었지만 오고 가는 하루씩 시간을 빼는 딱 2일 동안 여행을 제대로 할 수 있었다. 우선 에펠탑을 가는 것이 가장 큰

목표였기 때문에 프랑스 파리의 곳곳에 갈 생각은 하지 않았다. 첫째날은 영국에서 프랑스 파리 이동 및 체크인, 둘째날은 신랑 생일 겸 파리

여행, 셋째날 파리 여행, 넷째날 프랑스 파리에서 스위스 제네바로 이동하는 일정이었다. 참고로 우리 숙소는 파리 15구 메트로 12호선

콩벙시옹에서 5분 거리에 있는 편안하고 깨끗한 아파트였다. 메트로 12호선은 베르사이유 전시장, 몽파르나스 타워, 오르세 미술관, 마들렌
성당, 
몽마르트 등 주요 관광지에 환승 없이 갈 수 있는 파리 지하철 노선 중에 황금 노선이라 더욱 좋았고, 숙소가 있는 파리 15구는

에펠탑과 가까워 집 근처의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이용하면 에펠탑까지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그래서 우리 부부는 무제한으로 탈 수

있는 파리 교통권을 구입해 아침 일찍 외출을 했다가 점심 시간 쯤 숙소로 돌아와 휴식을 취하고 다시 에펠탑으로 이동하곤 했다. 


파리 숙소 올레파리 카페 : http://cafe.naver.com/olleparis

올레파리 예약 문의 카카오톡 아이디 olleparis


www.airbnb.co.kr/c/8b2b4e

▲  이건 에어비앤비 가입을 할 때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 주소이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에어비앤비에 가입을 했겠지만

가입 방법에는 페이스북/ 이메일/ 구글이메일 등 3-4개로 가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위에를 눌러서 새로 가입 해서

3만원 가량의 할인 혜택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나도 원래 아이디 말고 구글로 다시 가입해 이번에 가족 여행때 3만원 할인 받아서 예약 했다.

위에 주소를 누르면 가입하고 첫 예약을 할때 자동적으로 할인 쿠폰이 적용 된다. 에어비엔비 할인 쿠폰 이용 완료!!




▲  우리 숙소 근처의 모습!!  파리 15구 메트로 12호선 콩벙시옹에서 5분 거리에 있는 깨끗하고 편안한 아파트였다.

숙소 근처에는 큰 공원과 파리 현지인들이 사는 안전한 주거지이고, 근처에 대형 슈퍼마켓과 상점, KFC와 맥도날드 등의 패스트푸드점,

카페, 영화관이 있는 활기찬 상업지구라 3박 4일 동안 지내기에 너무 좋았다. 



▲  우리 부부가 지냈던 파리 숙소 아파트 건물 입구에는 디지털 코드가 있어 24시간 안전하고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 했다.

참고로 사장님께 집 근처에서 연락을 드리면 집 열쇠와 건물 입구 디지털 코드를 알려 주신다. 

그리고 친절히 숙소까지 안내를 해주시는데, 우리 방은 아파트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근처에 있어

캐리어 옮기기에 무척 좋았다. 솔직히 파리 지하철에 엘레베이터가 없어 캐리어 옮길때마다 엄청 힘들었는데,

숙소에는 이렇게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 딱 2명이서 지내기에 좋은 파리에서의 아파트가 3박4일 동안 우리 집이 되었다.



▲  파리 아파트에 들어오니 조용하고 안락한 침실과 욕실, 화장실이 있고, 식기류가 구비된 부엌에서는 취사도 가능 했다.

정말 딱 우리 집처럼 지내기에 좋았던 파리의 숙소!! 후훗!


  

  

  


▲  더 자세히 살펴 보면 원룸과 같은 형식의 아파트인데, 아파트에 드렁가자마자 2인용 더블침대가 있다.

깨끗하고 쾌적한 침구가 잇어서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침대 바로 옆에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 2명이서 식사 하기에 좋았고,

넉넉한 크기의 옷장이 있었지만 사용하진 않았다. 발코니 창 밖으로는 정원이 내려다보이고 파리 현지 사람들이 함께 살아가는 곳이라

조용하고 편안한 집 이었다. 그리고 화장실에는 샤워부스와 세면대가 함께 부엌 옆으로 준비 되어 있었다.




▲  우리가 숙소에 도착하니 이미 저녁. 이렇게 발코니 창으로 내려다보니 진짜 파리 생활을 하는 것 같았다.


  


▲   늦은 저녁식사겸 야식으로 끓여 먹은 짜자로니! 한국에서 챙겨온 짜자로니와 김치를 함께 먹으니 너무 너무 행복했다.



▲   파리에 도착한 첫 날을 숙소 체크인 하고 저녁 야식을 먹고나니 하루가 뚝딱!

드디어 2일째를 맞이했다. 딱 파리에서의 2일날은 우리 신랑의 생일이라 이렇게 미역국과 함께 흰 쌀밥,

각종 반찬들을 뜯어서 놓았다. 우리 신랑이 좋아하는 한식으로..ㅋㅋ


  


▲    이건 바로 마지막 날 사진!  프랑스 파리에서 스위스 제네바로 가는 비행기를 타기 전에

든든하게 아침 밥을 채우기 위해 짜장밥을 해 먹었다. 역시 여행 중에는 이렇게 든든한 밥 한 끼가 너무 소중하고 좋다.

이렇게 우리 부부만의 공간을 3박 4일 동안 잘 사용 할 수 잇어서 무척 좋았다! 











▲  우리의 프랑스 파리 여행 사진들.. ^^ 우리는 다른 곳에는 가지 않고, 딱 관광지 몇 곳만 다니며 여행을 했다. 

사실 우리가 프랑스 파리에 온 이유는 파리를 대표하는 에펠탑! 이거 하나 보려고 온거라 일부러 욕심을 부리지 않았다. 

우리 숙소에서 버스와 메트로로 갈 수 있는 곳들만 다녀오고, 나중에 다시 프랑스 여행을 제대로 하기로 했다.

다음에 다시 오면 파리에선 또 올레파리 숙소에서 지내야겠다~





'여행이야기 > 유럽 Euro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마 숙소 추천, 로마 한인민박 보다 좋았던 로마 한인 까리나 호텔 & 아침식사 & 한식 저녁식사  (13) 2018.12.09
오스트리아 판도르프 아울렛 쇼핑 리스트 , 여행의 시작과 마지막은 오스트리아 아울렛에서~!! Late Night Shopping & 오스트리아 렌터카 여행  (20) 2018.10.29
오스트리아 렌터카 여행, 비엔나 국제공항 허츠 렌트카 픽업 & 반납 하기 (반납 장소) & 오스트리아 고속도로 비넷 & 오스트리아 주유 방법  (17) 2018.10.24
오스트리아 여행, 오스트리아 비엔나 에바 항공 탑승기 / 50만원 득템! / 에바항공 온라인 체크인 /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다이너스 카드 & 아시아나 라운지 / 에바항공 수화물 & 에바항공 ..  (14) 2018.10.17
오스트리아 & 이탈리아 렌트카 여행 준비하기 : 유럽 허츠 렌트카 예약 & 허츠 골드 회원 혜택  (12) 2018.10.11
체코 & 오스트리아 비엔나 6박8일 여행 프롤로그 , 특별했던 유럽 렌트카 여행 & 도하 시티투어 (체코&오스트리아 여행코스)  (21) 2018.05.26
오스트리아 빈 여행, 비엔나 시티투어 ( 비엔나 커피 , 성 슈테판 대성당 , 쇤부른궁전 , 비엔나 오케스트라 )  (20) 2018.05.20
프라하 벤츠 투어로 편안하게 프라하 여행 하기! with 투어퍼즐 (스트라호프수도원→프라하성→비셰흐라드→까를교)  (19) 2018.05.18
체코 브르노 여행, 체코의 제 2의 도시 브르노(Brno) 에서 특별한 맛집 투어! BURGER INN 버거 맛집, SKØG Urban Hub 카페, 4pokoje , Bar který neexistuje  (14) 2018.05.16
체코 체스키 크롬로프 숙소 , 아름다운 동화 속에서의 하룻 밤 Hotel Latrán & 체스키크롬로프 맛집 Jakub Restaurant  (20) 2018.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