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아메리카 America

미국 하와이 여행 프롤로그

4월 말에 하와이에 다녀왔던 오로라공주랍니다. 지금 7월이 되었으니 벌써 3개월이나 지났네용~  이제서야 하와이 여행을 정리해 보네요~ㅎㅎ

이번에 하와이 여행은 2번째 여행이었어요. 첫번째 하와이는 2014년 7월에 갔었는데 사실 그때 여행을 꽤 잘 했다고 생각해서,

이번에는 기대를 하지 않았다가, 하와이의 새로운 곳들을 또 다시 만나고 올 수 있어서 무척 기억에 남고 좋았답니다.

아마도 3번째 하와이 여행은 더 즐겁게 하고 올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 >ㅁ< 행복 행복~~~ 3번째 하와이 방문은..제발 우리 서방님과 함께 가길 바래봅니다..ㅠ0ㅠ

니가가라 하와이!! 올해 안으로 다시 가리라!!! 꺄~~~~~~

[첫째날]

인천공항 - 호놀룰루 공항 - 알라모아나센타 -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 - 이올라니 궁전 - 오아후 항구 구경 - 메리어트 호텔 체크인 - 와이키키해변 일몰 구경 - 와이키키맛집 버거 흡입!

하와이로 여행을 가는 첫째날, 대한항공을 타고  하와이 오아후로 갔답니다. 대한항공은 처음으로 탓었어요! 그래서 더욱 기대되었다는..ㅎㅎ

한국 인천공항에서 8시간 20분 정도 날아서 가면 바로 하와이에 도착한답니다. 특히 저녁 7시에 대한항공을 타고 가면 하와이 오아후에는 아침 9시 10분이면 도착한답니다.

짐을 찾고 나와서 오아후 호놀룰루 공항에서 알라모아나 센타로 갔어요.  맛있는 부페집에서 일본식 음식들을 먹고  누우아누 팔리 전망대에 가서 멋진 하와이의 모습을 보앗답니다.

멋진 절벽들도 볼 수 있고, 구름이 참 많아서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올라니 궁전에 갔다가 오아후 시내 건물들이 멋지게 보이는 항구에서 산책을 하고

와이키키 해변 앞에 있는 메리어트 호텔 와이키키에 체크인을 했답니다. 그리고 바로 앞에 와이키키 해변에 나가서 일몰을 구경했죠^^

그리고선 맛있는 와이키키 맛집 버거를 냠냠 먹었어요~~

[둘째날]

메리어트호텔 조식 - 오아후 동쪽~북쪽 섬투어 - 다이야몬드 헤드 분화구 - 카할라 주택 - 한국지도마을 - 하나우마베이 전망대 -  마카푸우 포인트 - 중국인 모자섬

- 폴리네시안 문화센타 - 카후쿠 새우트럭 -돌리버리 파인애플 농장 - 와이캘레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 한식당 서라벌 - 메리어트 호텔

둘째날이 되었어요. 아침부터 바쁘게 일정을 시작했답니다. 보통 2일 정도 하는 하와이 오아후 섬투어를 우리는 하루에 다 하기로 햇거든요!ㅋㅋ

메리어트 조식은 6시에 먹고 오아후를 둘러보러 갔답니다. 제가 있었던 와이키키에서 동쪽으로 이동해 하나우마베이 쪽을 지나 오아후 섬의 뷰가 좋다는 바다를 쭉 둘러보고

폴리네시안 문화센타에서 남태평양 7개섬의 문화를 체험하고 점심을 먹은 뒤,  북쪽까지 올라가서 카후쿠 새우트럭에서 맛잇는 새우를 먹고

노스쇼어 지역으로 가서 돌리버리 파인애플 농장에서 맛있는 파인애플 아이스크림을 먹고 , 다시 오아후 와이키키 쪽으로 오면서 와이캘레 프리미엄 아울렛에 들려서 쇼핑을 하고

와이키키 근처에 있는 하와이 한식당 서라벌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은뒤 호텔로 돌아오는 일정이엇어요~ 정말로...빡센 일정이엇답니다.

전 지난번 하와이 여행왓을때 못 가보았던 오아후 동쪽 지역인 하나우마 베이 쪽을 가서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이번에도 마카푸 포인트 등대나 킬라우에아 등대에는 가보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셋째날]

​메리어트호텔 조식 - 쿠알루아 랜치  스크릿 아일랜드 투어  - 와이키키 해변 - 디너 쿠르즈- 메리어트 호텔

셋째날은 조금 특별했어요. 쿠알루아랜치 라는 쥬라기월드 촬영했던 곳이 있는데, 그곳의 전용 비치를 예약해서 가게되었답니다. 여기는 쿠알루아랜치에서도 따로 배를 타고 들어가야해요.

시크릿 아일랜드 투어 라고 하는데 입장료는 성인 23달러 랍니다. 시크릿 아일랜드 비치에서 반나절을 놀았어요~ 단체라서 미리 신청한 부페식 점심도 맛잇게 먹었지요^^

그리고 와이키키 해변에 가서 놀다가 호텔로 돌아와 디너 크루즈 갈 준비를 했답니다. 디너 크루즈에서는 맛있는 랍스터 식사와 다양한 춤 공연이 잇엇답니다. ^^

그나마 여유롭게 보냈던 하외이 여행 3째날 이었어요^^

[넷째날]

​메리어트호텔 조식 - 호놀룰루 공항 -카우아이섬 도착 - 하나페페 스윙브릿지 -  카우아이 와이메아 캐니언 - 카우아이 커피농장 -  점심 - 포이푸 비치 - 한식당 서울 가든 - 메리어트 호텔

하와이 여행넷째날~ 오아후 섬에서 카우아이 섬으로 이동을 햇어요~ 카우아이섬 1일 투어!! >ㅁ< 카우아이 섬은 이미 1번 다녀왓어서 그런지 정말 익숙하게 갔답니다.

함께 가신 분들에게 가이드를 해줄 정도 였어요!ㅋㅋㅋ 우선 카우아이 공항에 도착 하자마자 하나페페 흔들다리를 보러 갓어요~ 하나페페 스윙 브릿지는 처음 갔엇는데

한번쯤은 지나가도 재밋더라구요. 그리고선 바로 향한곳은 지난 번 하와이 여행때 인상 깊었던 카우아이 와이메아 캐니언이었어요~ 지난번 왓을때보다 하늘이 좋지 않앗지만

그래도 여전히 멋잇더라구요^^ 8개월만에 다시 찾아서 그런지 그대로인 모습이었어요^^ 후훗  그리고 카우아이 커피 농장으로 향햇답니다.

지난번에 못 왓던 곳이라 궁금했었는데..농장도 있고, 카우아이의 특별한 커피를 구입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ㅋㅋ 점심은 카우아이 골프장에 현지 음식점으로 가서

하와이 현지 음식을 먹었어요. 그리고선 바로 포이푸 비치로 고고!! 역시 제가 좋아하는 포이푸 비치!!! 다시 와도 여전히 에쁜 바다엿답니다.

수영은 하지 못했지만 한참동안 바라보고 해변을 즐겼어요! 역시 지난번 그대로인 아름다운 바다..ㅎㅎ 이렇게 카우아이 섬투어를 마치고..

공항으로 와서 오아후로 다시 이동햇답니다. 오아후에 도착하니 저녁시간!! 하와이 한식당인 서울 가든으로 가서 맛잇는 고기를 먹었어요!! 으샤으샤 힘이나네요^^

[다섯째날]

​메리어트호텔 조식 - 돌핀 크루즈 (기절..ㅠㅠ)  - 호텔 휴식 - 하와이 하드락 카페

하와이 여행 다섯째날.. 아침밥을 먹고 바로 돌핀 크루즈를 하러 갔답니다. 티켓을 받고  버스를 타고 이동해서 항구까지 왔어요. 돌핀크루즈가 오는 다른 항구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신나게 돌핀 크루즈를 탔답니다. 돌고래도 보고..점심 식사도 하는걸 상상하면 즐겁게 탔는데...이게 웬일...ㅠㅠ 제가 멀미가 너무 심했어요.

결국......돌고래는 한번 보고....수제 햄버거는 먹지도 못하고...그대로 기절 햇네요. 몇시간동안 전 기절한 상태로 돌핀 크루즈가 끝날때까지 누워 있었고..

다시 선착장에 내려다 주셨어요. 정말....엄마 엄마 부르고 난리도 아니엇다는..ㅠㅠ 멀미 안하시는 분들이 무척 부러웟어요!!! 흑...........

그리고 호텔에 돌아와 누워서 쉬었어요. 저녁 행사 촬영 하고...하드락 카페로 걸어가서 하와이에 사는 친구분을 만낫답니다. 이렇게 하와이 여행의 마지막 밤이 가도라구요.

[여섯째날]

​메리어트호텔 조식 - 와이키키 해변 산책 - 호놀룰루 공항 - 대한항공 타고 한국으로~

마지막날이예요. 어느덧 집에 돌아가는 날이 왓지요. 오늘은 오전이 자유일정이엇는데..하필 날씨가 안좋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조금 늦잠을 자고...

메리어트 호텔 조식을 먹고 와이키키 해변으로 나갔답니다. 몇시간 안되는 자유시간이엇지만 와이키키 해변에 발도 담그고 구경도 할겸 이렇게 나갔다 왓어요.

아쉬웟던 하와이여행.,. 다음에는 서방님이랑 꼭 같이 와서 구석 구석 다 다닐거라고 마음을 먹고선 와이키키 해변을 떠나왓답니다.

그리고 호놀룰루 공항에서 대한항공을 타고 인천으로 돌아왔지요. 작은 비행기 안에서의 일로 맛잇는 스테이크도 먹는 우연한 기회도 생기고..

대한항공에서 편하게 잘 쉬면서 한국에 도착 했답니다.  어느덧 2번이나 다녀온 하와이.... 남편이랑 저는 각각 하와이를 2번씩이나 따로 다녀왓었는데..

다음번 하와이 여행에는 남편과 둘이서 여행을 오고 싶네요^^ 하와이 여행..즐거웟습니다.

​하와이 여핸..안녕~~^^  우리 다음에 다시 만나! 다음에는 서방님과 함께 갈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