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먹빵이야기

집밥 백선생 돈가스 누드김밥 : 백선생 누드김밥 만들 & 백선생 돈까스김밥







집밥 백선생 김밥 응용하기 #4  백선생 누드김밥 & 백선생 돈까스김밥


집밥 백선생 돈가스 누드김밥




레시피 정리 &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솔직히 누드 김밥을 어떻게 만드는지 항상 궁금했었는데,..이번에 집밥 백선생 돈가스 누드김밥 만드는걸 보고 새롭게 배울수 있엇어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앗던 백선생 누드김밥 만들기!! 물론 조금 더 정성이 들어가지만..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쉬웠던것 같아요.

더불어 돈가스 김밥이라니...ㅎㅎㅎ 아이디어 최고!! 돈가스 김밥도 맛잇는데...누드김밥이라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보기에 좋은 누드 김밥이 맛도 좋다!!ㅋㅋㅋ냉장고에 있는 재료들을 활용해서 만들면 맛있는 백선생 김밥을 만들 수 잇어요~


참고로  백선생 김밥  기본 만들기 포스팅을 참고하세용~


http://nemos.tistory.com/274







집밥 백선생 돈가스 누드김밥 재료 준비하기




기본 김밥 재료 :  김 , 당근, 돈가스 , 달걀 지단, 시금치, 돈가스소스,(넣고 싶은거 다 넣어도 되염)


김밥 밥 만들기 :  쌀, 소금 반숟가락, 참기름 두바퀴




집밥 백선생 돈가스 누드김밥 만들기 시작!!!




1. 김에다가 김밥 밥 간이 되어있는 밥을 야구공만큼  덜어서 갈아줘요.

이번에는 김의 모든 부분에 꽉 채워서 깔아줍니다. 




2. 랩을 김 발 위에 올려서 펴 주고 



3. 밥을 편 쪽을 랩에  위에 얹으면서 깔아줍니다.



4. 김 위에 시금치, 돈가스, 게란지단, 당근, 단무지 등등을 올려요. 존가스 소스도 잇다면 조금 뿌려줍니다.





5. 일반 김밥 말듯이 말아줍니다. 대신 밥과 밥이 만나는 곳의 랩 부분을 빼내줘야해요.




6. 랩을 살살 빼주면서 김밥 말기!!!




7. 다말려졌다면 랩을 돌돌 말아서 고정해줍니다. 그리고 랩채로 썰어줄거예요^^




8. 밥알이 흩어지지 않게 살살 썰어줍니다. 이렇게 백선생 돈가스 누드김밥 완성!!




확실히 돈가스 누드김밥은 뭔가 비쥬얼이 달라조여요^^ ㅋㅋㅋ 고급진 누드 김밥!




알록 달록 맛있어 보이는 백선생 돈가스 누드김밥 완성!!!!




돈가스 김밥이라서 맛잇고, 누드 김밥이라서 보기 좋고~!~~~

일석 이조 집밥 백선생 돈가스 누드 김밥이에요^^ 당장 도전해 봐야겟어요!!


다음주에 다낭에 가있는 동안....추석 음식을 한다는데...너무 너무 아쉬워용. 인터넷 되면 꼭 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

갈비찜에 넣는 고기용 만능 소스와 갈비찜, LA갈비..갈비탕으로 갈비찜 만들고..깍두기에서..이젠 매운 갈비찜 까지!!!

다..제가 먹을거예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