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백선생 고기용 만능소스 레시피 (백종원 고기 만능소스)






집밥백선생 고기용 만능소스 레시피 (백종원 고기 만능소스)


집밥백선생 고기용 만능소스



레시피 정리 &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이번주 화요일 집밥 백선생 추석 맞이 고기 요리 하는 날에는 제가 베트남 다낭에 있는 바람에 보지 못했었어요.

그래서 한국에 오자마자 제일 먼저 다운 받아서 본게..바로 집밥 백선생 이었답니다. ㅋㅋ 완전 백선생 오타쿠!!ㅋㅋㅋ 아마도 다낭에서 인터넷이 잘됬으면..  당장 봣을거예용!

ㅎㅎ 이번에는  집밥백선생 고기용 만능소스 레시피가 공개되어서 아주 화재더라구요!!

저도 고기요리할때 소스를 만들 줄 몰라서 맨날 사서 하거나 감으로 했는데.. 이번에 이렇게 집밥백선생 고기용 만능소스 레시피를 알게 되서 너무 좋아요ㅕ!!

집밥백선생 고기용 만능소스 로  갈비찜, LA갈비, 매운 갈비를 만들 수 있고, 더불어 갈비탕이랑 배무침도 알려주셔서 너무 좋앗어요^^ ㅎㅎ

자 그럼 이제 집밥백선생 고기용 만능소스 레시피를 정리해서 올리게욤~






집밥백선생 고기용 만능소스 재료 준비하기



기본 재료 : 진간장 종이컵 2컵, 설탕 1컵  , 맛술 1컵, 물 2컵, 생강 갈은거 반듯하게 숟가락에 펴서 1숟가락

간마늘 종이컵 반컵, 파 썰은거 1컵, 참기름 3/1 컵 




집밥백선생 고기용 만능소스 레시피는 아주 간단해유~~>ㅁ<



1. 큰 대접에  진간장 2컵 , 설탕 1컵, 맛술 1컵, 물 2컵 을 넣어요



2. 더불어 간마늘 반컵



생각 한숟가락인데..숟가락에 반듯이 펴서 넣어주고



파는 한컵은 넣어요. 그리고 참기름은 3/1 컵 넣어줘요~~>ㅁ< 





3. 잘 석으면 집밥백선생 고기용 만능소스 만들기 완성!!! >ㅁ< 

백종원 고기 만능 소스! 이걸로 갈비찜, 매운갈비찜, LA 갈비소스 , 찍어먹는 고기 소스도 다 된답니다. ㅋㅋ

짱이예요~!~~~ 





만능 간장 2탄  백종원 고기용 만능 소스 만드는법 



예쁘게 정리된 고기용 만능소스 레시피에요~ 참고하세요!!










집밥백선생 고기용 만능소스 레시피 이렇게 쉽게 만들 수 잇어요^^ 화이링!! 이제 백선생 잘비찜 만들러 고고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