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먹빵이야기

행주산성 원조 국수집 : 가격은 올랐지만 여전히 많은 양의 국수를 주는 행주산성 원조 국수집~




행주산성 원조 국수집 : 가격은 올랐지만 여전히 많은 양의 국수를 주는 행주산성 원조 국수집~

 

 

 

행주산성에는 맛있는 음식점들이 참 많아요. 그 곳에서 우리가 항상 가는 국수 집이 있답니다. 지금은 국수집도 많이 생겼는데..

예전부터 국수 원조집으로 잇었던 곳은..바로 제가 다녀간 "원조 국수" 라는 간판을 건 집이예요^^

예전에는 3000원에 국수를 엄청 많이 주고 깔끔한 맛에...배고픈 젊은 청년들에게는 언제나 반갑고 감사한 국수집이었죠^^

벌써 몇 년이 흘러서 이제는 한그릇에 4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올랐지만 .. 여전히 국수의 양은 정말 많아요.

한 사람당 1개씩 시켜야하는 곳이라서 꼭 그 많은 국수를 한그릇씩 먹어야해요.

저에게는 딱 좋은 국수집이랍니다.ㅋ

혹시 엄청 맛이 잇거나 특별한 맛이라고 기대하시고 생각하시면 앙대용~~

그냥 먹기에 좋고 깔끔하고..특히 양이 많아서 포만감을 주는 국수 집이라고 생각하시고 찾으시기에 좋은 국수집이랍니다^^

그래서 가끔 생각날때 행주산성으로 드라이브 하면서 갔다가 먹고오면 괜찮은 국수집이니, 일부러 찾아가 실 필요는 없어요~ㅎㅎㅎ

네이게이션에는 행주산성 원조 국수 집을 치시면 나온답니다.^^*

 

인기가 많은 국수 집이다보니 원조국수 본점이 길가에 있고, 골목 안쪽으로 별관도 있답니다. 별관은 화~금요일까지 낮 2시까지만 운영을 한데요.





▶ 여기가 바로 원조 국수점 본점이예요~^^ 이렇게 길가에 잇어서 지나가면서 볼 수 잇답니다.


본점에는 손님들이 깍 차면 별관으로 이동하면되요^^ 


 

▶ 본관에 붙어있는 비빔국수와 잔치국는 모두 4천원. 그리고 여름에는 콩국수도 한답니다. 모두 4천원!


▶ 본관의 모습이예요^^ㅋㅋㅋ


 

▶ 바로 바로 주문하면 나오면 재빨리 나오는 국수들~~이렇게 많은 분들이 일하셔서 그런가봐요. 분주한 주방



▶ 본관은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는 분들이 많이 드려서 먹는 곳이예요^^ 

 

▶ 행주산성 원조 국수집 본관에서 골목길로 들어가면 별관이 나와요~


▶ 여기는 별관이예요^^ 본관보다 은근 더 크답니다. ㅋ그래서 많은 손님들을 받을 수 있지용~


 

▶ 가끔 모르는 분들이 있어서 주소를 알려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영수증을 주시네요~ㅋㅋ


경기 고양 덕양 행주로 17번길 10  이라고 하네요^^


 

▶ 별관은 화,수,목,금은 오후 2시까지만 영업을 한다네요^^ 참고하세용~


 


▶ 주문한지 5분도 안되서 나온 국수들~~~ㅋㅋㅋㅋ


▶ 반찬으로는 이렇게 김치만 잇어요^^


▶ 여름 특별 메뉴 콩국수!!! 옆에 잇는 소금으로 간을 맞춰서 먹으면되요^^

▶ 시원하고 깔끔한 잔치국수!! 다데기가 테이블 마다 잇어서 취향별로 넣어서 먹으면 되용



▶ 새콤 달콤 고추장이 맛있는 비빔 국수!!!

 


▶ 고추장은 원하는 양만큼 넣을 수 잇습니다^^* 오늘은 매콤하게!!!!!!




▶ 원조 국수집에 오면 양도 많은데..이상하게 잔치국수 먹으면 콩국수가 땡기고..콩국수를 먹으면 비빔국수가 땡기고..막이래요~ㅋㅋ


3분이 가신다면 골고루 시켜서 드세요^^ㅋㅋㅋ


2분이 가신다면 비빔 하나랑 잔치국수 하나 드시구용~ㅋㅋㅋ



드라이브로 행주산성 가신다면 저렴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행주산성 원조 국수집 한번 가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