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공주의 하루/먹빵이야기

집밥 백선생 크림수프 레시피 : 경양식 백선생 크림수프 만들기 (루 만들기, 쿠루통 만들기)





  집밥 백선생 크림수프 레시피


경양식 옛날 크림수프 : 백선생 크림수프 만들기



<필요한 재료 >

버터 , 밀가루, 우유, 물, 다시다, 후추, 식빵, 식용류  






 집밥 백선생 크림수프 레시피 !!!  백선생 크림수프 만들기 시작!!


밀가루 소주잔 1컵 : 버터 작은 부피 로 넣어서 루 를 만들어 준답니다. 루가 만들어질때 다른 재료 준비를 해야해요.




루가 완성 되기까지 잘 저어가면서 준비를 하면 되요~~~>ㅁ< 이번에 루는 뽀얀 하얀색으로 만들어줘야해요.



  종이컵으로 물 2컵과 우유 2컵을 잘 섞어줘요. 

   루에 넣으면 바로 엉겨붙기 때문에 이렇게 미리 섞어서 준비를 해야해요.



이번에는 돈가스 소스 만들때와 다르게..;.루의 색갈이 변하기 전에 우유 + 물 섞은 것을 넣어준답니다.



우유물을 넣은 루가 끓을때까지 ...옆에서는 크루통를 준비해요~~ 식빵의 양쪽 가사리만 필요해요~



식빵의 양 옆 부분을 잘라서    작게 잘라줍니다 네모 모양으로~~



미리 뜨거워진 식용류에 넣어서 튀겨줘요~




바삭 해질때까지 튀긴다음에 건져서 기름끼를 빼면 완성!!! 크루통 완성!!!!!




걸죽하게 크림수프가 만들어졌어요. 마지막으로 소금간을 하거나 다시다를 넣어주면 완성!!!

역시 옛날 크림수프는 다시다 msg 가 짱이예요~ㅋㅋㅋㅋ  집밥 백선생 크림수프 레시피 거의 끝을 보이네용~









러스크와 후추를 뿌려주면 옛날 크림 수프 완성!!!  집밥 백선생 크림수프 레시피 짱 쉽고 간편해요~ㅋㅋㅋ 

제가 수프를 좋아해서 맨날 리필해서 먹었었는데....이거 많이 먹으면 엄청 살찌겠어요. 보니깐 버터와 밀가루..ㅋㅋㅋㅋ

집밥 백선생 크림수프 만들기 끝!!! 크림수프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