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 만능오일 만드는법 (집밥 백선생 파스타) 백종원 만능오일






집밥 백선생 파스타 #1 집밥 백선생 만능오일 레시피 / 백종원 만능오일


집밥 백선생 만능오일 만드는법



레시피 정리 &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이번주에는 1박 2일동안 여행을 다녀오느라 이제서야 집밥 백선생을 보앗어요. 지난주부터 집밥 백선생 레시피를 정리하지 못햇네요.

얼른 까먹기전에 정리를 해놔야겟어요. 이번에는 집밥 백선생 만능오일 레시피 를 소개하려고해요. 

솔직히 파스타는 어렵고 손이 많이 간다고 생각해서 집에서 잘 안해먹엇엇는데..이번에 집밥 백선생 만능오일 로 만드는 파스타를 보고 완전 깜놀햇어요.

생각보다 오일 파스타 만드는게 쉽더라구요. 이번에 집밥 백선생 만능오일 레시피를 통해서 더 쉽게 만들수 있을것 같아서..당장 올리브 오일을 사러 가야할것 같아요~ㅋㅋ

우선 집밥 백선생 파스타를 만들기 위해서는 기본 레시피가 되는 집밥 백선생 만능 오일을 만들어야겠죠? 






집밥 백선생 만능오일 재료 준비하기



기본 재료 : 올리브오일 1컵, 간 마늘 반컵, 월계수잎 3-4장 ,페페론치노 한줌, 



집밥 백선생 만능 오일을 만들어야겠지용~




집밥 백선생 만능 오일을 만들어볼게요. 우선 4인분정도 기준이랍니다.


1. 올리브 오일을 종이컵으로 1컵 준비합니다. 



2. 다진 마늘을 반컵 준비합니다. >ㅁ< 꾹 눌러담아서 넣어요.  올리브유 2: 마늘 1 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3. 페페론치노 를 한줌 정도 손으로 잘라서 넣어줘요. 씨까지 모두 넣어주어야해요. 



4. 잘 섞은 뒤 약한불에서 익혀요. 약간 마늘이 익을때까지만 불에 익히면 된답니다.



5. 월계수 잎이 있다면 향긋한 향을 위해서 3-4장 넣어주어요~^^



6. 마늘이 노릇해 질때까지 !! 만능 오일 만들기~ㅋㅋㅋㅋ





[집밥 백선생 만능 오일 레시피 정리]

 











집밥 백선생 만능 오일 만드는법 !>ㅁ< 짱이예요~~~~ 백종원 만능오일 만들기 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