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백선생 건새우 볶음밥 레시피 : 백선생 건어물 요리#2






집밥 백선생  건어물 요리 #2


집밥 백선생 건새우 볶음밥 레시피



레시피 정리 &글  오로라공주 민작가




이번에는 집밥 백선생 건어물 요리 레시피 중에 2번째 요리!! 바로 건새우 볶음밥이예요~~>ㅁ<  보통 건새우를 갈아서 국에 조미료로 넣는 건 많이 봣었는데..

이렇게 볶음밥에 넣은 건새우 가루는 처음 보았어요!! 백선생 건새우 볶음밥!! 정말 만들기 쉬운면서..새우 볶음밥 맛도 낼수 있으니 더 좋은 것 같아요^^

내일 백선생 건새우 볶음밥을 만들어서 먹어볼래요~ ㅎㅎㅎㅎ






집밥 백선생 건새우 볶음밥  재료 준비하기



파 , 계란, 건새우 가루, 식용류, 찬밥,소금, 국간장 1숟가락,



이제부터 집밥 백선생 건어물 요리 레시피 시작해요!  고소하고 맛있는 백선생 건새우 볶음밥  만들어보아용~




1. 건새우 한주먹을 믹서기에 갈아서 준비합니다.



2. 후라이팬에 식용류와 파를 잘라서 함께 파기름을 내어줍니다.



3. 파기름을 후라이팬 한켠에 옮기고 계란을 3개 넣어줍니다.



4. 계란이 익는 동안 건새우 가루를 파기름 있는 곳에 넣어서 기름에 볶아줍니다.

계란과 섞이지 않도록 따로 따로 익혀주엇다가 섞어줍니다.



5. 새우향이 충분히 난다면 파기름과 새우가루, 계란을 함께 섞어줍니다.  소금을 살짝 넣어줍니다.



6. 찬밥을 넣어서 국자로 섞어줍니다.




7. 국간장을 후라이팬에 둘러서 살찍 향을 함께 볶음밥에 넣어줍니다.



8. 센불에 볶아주면 끝!!!



9. 맛있는 백선생 건어물 요리!!  집밥 백선생 건새우 볶음밥 완성!!!

조미료를 넣는 듯한 ..하지만 깊은 맛과 더불어 새우맛과 천연 감칠맛이 나는 건새우 볶음밥 완성!!!


내일 해서 먹을래요~ㅋㅋㅋㅋ